하프클럽, 가을 메가 세일 연다!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완연한 계절감 담은 대규모 쇼핑 행사”
긴 연휴 이후 본격적으로 늘어나는 가을 쇼핑 수요를 겨냥한 이번 행사는 올가을 최대 규모로, 인기 브랜드와 상황별 큐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제품과 최대 15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하프클럽은 매일 10개 내외의 인기 브랜드를 선정해 FW 시즌 제품을 특별가에 선보인다. 헤지스, 닥스, 테일러메이드, 아이더 등 유명 브랜드의 가을 필수 아이템부터 겨울 방한 제품까지 마련돼 있어 평소 눈여겨본 브랜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세 가지 테마의 가을 스타일링도 제안한다. 기온에 맞는 모던한 출근룩, 설렘을 더할 피크닉룩, 여유로운 주말 라운딩룩 등 상황별 스타일에 맞춰 제품을 큐레이션해 추천한다.
기간 내 매일 오전 10시에는 인기 제품 6종을 엄선해 한정 수량으로 특가에 판매한다. 다음 날의 제품 구성을 사전에 확인할 수 있어 계획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만족스러운 쇼핑 경험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다채롭게 마련했다. 행사 기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래플을 진행해 약 50명에게 가을에 어울리는 럭셔리 가방, 스카프, 아이크림 등을 증정한다. 이에 더해, 매일 선착순으로 990원, 9900원, 19900원 세 가지 가격대의 제품을 선보이고, 구매 후 2주 내 사진 리뷰를 남기면 특가와 정상가의 차액을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990 체험단’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쿠폰 및 결제 혜택도 풍성하다. 8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최대 2만원) 장바구니 쿠폰을 매일 3장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최대 4만 5천원의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중복 쿠폰팩도 마련됐다. 국민카드, 신한카드 등 주요 결제 수단별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하프클럽 관계자는 “완연한 가을을 맞아 고객에게 만족스러운 쇼핑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명품 선물 래플과 체험단 등 차별화된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으니 2주간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하프클럽은 2001년 인터넷 쇼핑몰 ‘하프클럽닷컴’으로 시작한 ‘하프클럽’은 가성비 중심의 합리적인 소비 트렌드를 주도하는 패션 전문몰이다. 20만개 이상의 입점 브랜드 중 86%가 패션 관련 브랜드로, 패션 중심의 대한민국 no.1 플랫폼으로 자리잡았다. ‘하프클럽’은 천2백만 회원과 일 평균 50만 방문자수를 자랑하며, 국민 5명 중 1명이 사용하는 우량 이커머스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굳히는 중이다. ‘하프클럽’은 특별한 혜택과 큐레이션 서비스 등을 통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지속 제공할 예정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