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 원더파크, 브레드이발소와 함께하는 미디어 체험 전시 선보인다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브레드이발소는 천재 이발사 브레드와 그 이발소 직원들의 이야기를 그린 코미디 시트콤 애니메이션으로,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MZ세대 사이에서도 시니컬한 매력과 밈 문화로 인기를 얻고 있는 작품이다.
전시가 열리는 원더파크는 1500평 규모의 미디어 기반 체험형 시설로, 2024년 4월 개관하여 약 30만명이 방문한 수도권 복합문화공간이다. 원더파크는 시즌별로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관객에게 일상의 경계를 넘어서는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브레드 베케이션'은 지구 곳곳을 여행하는 브레드이발소 친구들의 여름휴가 이야기를 미디어 콘텐츠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구현한 전시이다.
관람객들은 '브레드 베케이션' 여권을 부여받고, 지구 곳곳을 모험하며 미션 수행 후 스탬프를 모아 리워드를 제공받을 수 있다. 그 외 브레드이발소 캐릭터들과 함께하는 댄싱포토타임, 아이와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쿠키베이킹존, 그리고 원더파크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바버샵 퍼포먼스, 한정판 굿즈 판매 등 색다른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이번 전시는 전 연령대 관객이 함께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원더파크만의 차별화된 미디어 체험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한편, 오는 7일까지 네이버 예약을 통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얼리버드 티켓이 판매된다. 전시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와 예매는 네이버 예약 또는 매직플로우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