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BC카드로 지방세 결제 시 페이백·항공마일리지 증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BC카드로 지방세 결제 시 페이백·항공마일리지 증정"
    BC카드가 지방세를 납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7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진행되며, 마이태그에 응모하고 BC카드로 30만 원 이상 지방세를 납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5만 원까지 페이북머니를 제공한다.

    최근 BC카드가 지난해 발생된 지방세 납입액 현황을 분석해 본 결과 자동차세(26.6%) 및 재산세(39.4%)가 발생된 기간 내 납입 비중은 전체 대비 66%를 차지하고 있었다.

    하지만 해당월을 제외한 기간에서 발생된 지방세 납입 규모도 월 평균 4.9% 비중을 차지하는 등 연중 꾸준히 수요가 발생되고 있는 것이 확인됐다.
    2024년 월별 지방세 납입액 비중 현황, 자료 - BC카드
    2024년 월별 지방세 납입액 비중 현황, 자료 - BC카드
    정철 BC카드 상무는 "지방세가 몰리는 시점 외 기간에 결제금액이 높은 지방세를 납입하는 고객들에게도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최근 고물가 상황 속에서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AI, 데이터 분석을 통해 최적화된 고객 마케팅을 지속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방세를 'BC 바로 에어플러스 아시아나' 카드로 납입할 경우 100만 원 당 300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무제한으로 받을 수 있다.

    이 카드는 지방세는 물론 무이자 할부 등 대부분 카드에서 혜택 제외 대상으로 분류되는 건도 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박찬휘기자 pch8477@wowtv.co.kr

    ADVERTISEMENT

    1. 1

      "3%대 예금이 돌아왔다"…자산가들 돈 싸들고 '우르르'

      은행권과 2금융권인 저축은행이 앞다퉈 연 3%대 금리 예금 상품을 내놓으면서 ‘예테크(예금+재테크)족’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20일 금융권에 따르면 SC제일은행은 ‘e-그린세이브...

    2. 2

      주병기 공정거래위원장 "쿠팡 영업정지 가능성 열어놔"

      대규모 고객 정보를 유출한 쿠팡이 영업 정지 처분을 당할 가능성이 생겼다. 주병기 공정거래위원장은 지난 19일 오후 KBS '뉴스라인W'에 출연해 쿠팡에 대해 "영업정지 처분을 할 가능성도 열...

    3. 3

      연봉 7000만원 넘으세요?…12월 31일 지나면 '땅 치고 후회'

      내년부터 총급여 7000만원을 초과하는 고소득자는 농·수·신협, 새마을금고 예·적금에 가입했을 때 이자소득에 대해 5% 세금을 내야 한다. 기존처럼 비과세 혜택을 받기 위해선 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