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발렌라이프, 올리브영 전문 마케팅 서비스 선보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글로벌 종합 마케팅 에이전시 발렌라이프는 9월부터 뷰티&헬스케어 브랜드의 글로벌 진출 발판인 올리브영 전문 마케팅 팀을 구성해 브랜드의 글로벌 진출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발렌라이프는 스타트업 엑셀러레이터 출신 민홍규 대표와 에코마케팅 출신 최가희 대표를 중심으로 에코마케팅, 안다르, 부스트랩 등 유명 기업 출신의 전문가들이 모여 설립한 브랜드 그로스 에이전시다. 이들은 ‘휩드’, ‘오니스트’, ‘셀리맥스’, ‘메노킨’ 등 국내 주요 뷰티 & 헬스케어 브랜드의 글로벌 성장을 이끌어왔다.

    이번에 새롭게 구성된 올리브영 마케팅 전문팀은 ‘티르티르’의 성공 신화를 만든 인재들과 글로벌 PR/마케팅 에이전시 ‘맥캔’, ‘에델만’ 출신의 IMC 마케팅 및 영업 전문가들로 구성됐다며, 올리브영 채널에서의 브랜드 성장을 위한 전문적이고 효과적인 전략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가희 대표는 “올리브영은 뷰티 & 헬스케어 브랜드가 글로벌 시장 진출 전 잠재력을 검증받을 수 있는 중요한 플랫폼”이라며 “비용 효율적이고 지속 가능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고객사의 중장기적 성과 향상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발렌라이프는 카카오선물하기 등 주요 유통 채널에서의 브랜드 성장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리브랜딩, 셀럽마케팅, 인플루언서마케팅, 퍼포먼스마케팅 등을 통해 전년 대비 3배 이상의 매출 및 영업이익 성장을 달성하고 있다. 올해 12월에는 서울 여의도 파크원으로 사무실을 이전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한솔제지, 제 8회 인스퍼 어워드 개최

      한솔제지가 제 8회 인스퍼 어워드’를 개최하고 내년 2월 5일까지 종이를 활용한 디자인 작품을 접수한다고 8일 발표했다. 인스퍼 어워드는 종이의 활용 가능성을 넓히기 위해 한솔제지가 2018년 국...

    2. 2

      김정아 이노션 대표이사, 한일 통합 ‘올해의 크리에이티브 리더’ 수상

      김정아 이노션 대표이사 겸 최고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CCO)가 글로벌 광고 마케팅 전문지 캠페인 아시아가 주관하는 ‘2025 올해의 에이전시’에서 한국과 일본을 통합해 단 한 명만...

    3. 3

      현대글로비스 럭비단, 창단 10주년 기념식 열어

      현대글로비스 럭비단이 창단 10주년을 맞았다. 2015년 12월 출범한 현대글로비스 럭비단은 국내 럭비 발전과 저변 확대에 꾸준히 기여해왔다.현대글로비스는 지난 3일 서울 삼성동에서 ‘현대글로비스 럭비단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