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롯데백화점, 잠실에 국내 유통사 중 최대 규모로 '이미스(emis)' 오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롯데백화점, 잠실에 국내 유통사 중 최대 규모로 '이미스(emis)' 오픈
    롯데백화점, 잠실에 국내 유통사 중 최대 규모로 '이미스(emis)' 오픈
    롯데백화점, 잠실에 국내 유통사 중 최대 규모로 '이미스(emis)' 오픈
    롯데백화점, 잠실에 국내 유통사 중 최대 규모로 '이미스(emis)' 오픈
    롯데백화점이 오늘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국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미스(emis)'를 유통사 최대 규모로 오픈했다.

    이미스는 국내 뿐 아니라 일본, 홍콩, 대만 등 해외에서도 릴레이 팝업을 진행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이미스 정규 매장 오픈으로 잠실 롯데월드몰은 '마뗑킴', '아더에러', '마르디 메크르디' 등 국내 유명 브랜드를 잇따라 오픈해 K패션의 성지로 입지를 굳혀나가고 있다.

    정규 매장에서는 이미스의 대표 제품 '뉴 로고 볼캡', '레오파드 에코백'은 물론 24년 가을 겨울 신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매장 오픈을 기념해 9월 18일(수)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이미스 키링, 헤어핀, 스크런치를 뽑을 수 있는 경품 뽑기 기회를 제공하며 5/10/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키링, 유리컵, 티셔츠 등을 증정한다.

    또한 개인 SNS에 '이미스' 매장과 구매 상품을 업로드해 인증하면 선착순 50명에게 프래그런스 택을 증정한다.

    ADVERTISEMENT

    1. 1

      키움증권, 키움 디지털 아카데미 3기 발대식

      키움증권은 ‘키움 디지털 아카데미’ 3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키움 디지털 아카데미는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디지털 금융플랫폼 전문가를 양성하는 프로그램이다.3기 발대식은 지난 29일 오전 서울 여의도 FKI타워(옛 전경련회관)에서 개최했다. 총 37명이 참여해 내년 4월까지 교육 받는다.교육과정은 총 568시간의 실무 중심 커리큘럼으로 이뤄진다.키움증권 현직자들이 교육과정 구성에 직접 참여해 실제 현업에서 필요한 역량과 기준을 체계적으로 구성했다. 금융 데이터 분석, 파이썬 및 SQL 프로그래밍, 챗봇 및 AI 기반 서비스 설계 등 산업 현장 중심 실무 역량을 체계적으로 습득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두 차례 실전형 프로젝트도 진행해 실무 능력도 향상할 수 있도록 했다.우수 훈련생에겐 키움증권 입사 전형 시 서류전형 면제 등 혜택을 제공한다. 실제로 지난 1기 우수 훈련생이 올해 키움증권 신입사원 채용에 최종 합격한 바 있다.키움증권 관계자는 “3기 훈련생 개개인의 성장을 밀착 지원해 디지털 금융 분야에 바로 투입될 수 있는 실무형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도울 것”이라고 설명했다.

    2. 2

      키움증권, ‘키움 발행어음’ 출시

      키움증권이 16일 발행어음을 출시했다지난달 19일 금융위로부터 인가를 받고 약 한달만이다‘키움 발행어음’은 1년 이내의 범위에서 수시형(특판 금리 기준 세전 연 2.45%)과 기간형(특판 금리 기준 세전 연 2.45%~3.45%)으로 가입할 수 있다최소 가입금은 100만원이다특판 총 발행액은 약 3,000억원이다수시형 첫번째 가입자는 김학균 한국벤처캐피탈협회 회장으로 협회 회원사인 키움증권과의 인연으로 발행어음에 가입했다기간형 첫번째 가입자는 키움히어로즈 야구단 주장 송성문 선수다30년 가까이 모험자본을 운용해온 벤처투자의 상징적 인물인 김학균 회장은 "모험자본은 단순한 자금이 아니라 사람과 기업의 가능성을 먼저 믿는 자본"이라고 말했다그는 "발행어음이 이제 단기 수익 상품을 넘어, 국가 성장의 기초 연료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1호에 가입했다”며 “특히 벤처기업으로 시작해 금융그룹으로 성장한 키움증권의 성공 노하우가 발행어음 운용에 적극 활용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올해 프로야구 3루수부문 골든글러브 수상자인 송성문 선수는 끝없는 노력과 도전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내야수로 발돋움했다이제는 미국 메이저리그 도전이라는 더 큰 모험을 앞두고 있다송선수는 "야구도, 투자도 결국은 불확실성 속에서 끊임없이 결단하는 과정이라고 생각한다"며 "이 발행어음이 또 다른 젊은 도전자들의 출발점이 된다고 생각하니 의미가 더 크게 다가왔다"고 소감을 전했다키움증권은 발행어음 사업에서 투자자 보호를 최우선 가치로 두고 엄격한 내부 통제 시스템을 가동할 방침이다키움 발행어음은 키움증권의 신용을 바탕으로 발행되는 상품이다예금자보호법상 보호 대상은 아

    3. 3

      키움증권, ‘절세계좌 2종 완성’ 이벤트

      중개형ISA는 주식, ETF, 채권, 펀드, ELS 등 다양한 상품을 한 계좌에서 직접 운용할 수 있는 종합 절세 계좌다.계좌 내 투자상품의 이익과 손실을 통산해 순이익에 대해서만 과세하므로 세금부담을 줄일 수 있다.200만원(서민형은 400만원)까지 비과세 혜택도 받을 수 있다.연금저축은 개인형 연금계좌로, 연간 600만원 납입 시 소득금액에 따라 최대 99만원까지 세액 공제를 받을 수 있는 절세 금융상품이다.또한 만기ISA 자금을 연금계좌로 전환입금 시 최대 300만원 납입금액에 대해 추가 세액 공제를 받을 수 있다.키움증권 관계자는 “연말정산 시즌을 맞이해 절세 혜택은 물론 이벤트 혜택까지 동시에 누리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