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 극복 '비올 땐 국물이 국룰, 후식은 망고바가 진리' 컨셉 기획전 선봬
장마 극복 '비올 땐 국물이 국룰, 후식은 망고바가 진리' 컨셉 기획전 선봬
장마 극복 '비올 땐 국물이 국룰, 후식은 망고바가 진리' 컨셉 기획전 선봬
간편식 전문 기업 프레시지가 무더운 여름을 맞아 198만 먹방 유튜버 '상윤쓰'와 '비올 땐 국물이 국룰, 후식은 망고바가 진리' 컨셉의 콜라보 기획전을 자사몰인 'HD마켓'에서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상윤쓰'는 특유의 발랄한 리액션과 솔직한 매력으로 인기를 끌며 먹방 트렌드를 선도하는 198만 유튜버다. 프레시지는 상윤쓰와 협업해 프레시지의 '자이언트 부대찌개'와 함께 시원한 '망고바'를 후식으로 즐기는 '비올 땐 국물이 국룰, 후식은 망고바가 진리' 컨셉의 먹방 영상을 공개하고, 풍성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은 소상공인을 지원하는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프레시지가 함께하는 이벤트로 프레시지 자사몰인 'HD마켓'을 통해 오는 7일까지 진행된다. ▲육즙 가득한 미트볼과 소시지가 넉넉하게 들어가 푸짐한 양과 맛을 자랑하는 '프레시지 자이언트 부대찌개' ▲설탕과 화학 첨가물 없는 100% 생망고 과육을 그대로 얼려 인공적이지 않은 부드러운 단맛을 선사하는 '몽테이블의 아이스 망고바'를 각 컨셉 대표 상품으로 구성했으며, 최대 51%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상윤쓰와의 협업을 기념한 통 큰 혜택도 마련했다.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일자별 다양한 상품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이며, 상윤쓰 유튜브 콘텐츠 댓글을 통해 선착순 1천 명에게 3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천 원 할인 쿠폰도 증정할 예정이다. 해당 할인 혜택은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한편, 상윤쓰는 이번 영상을 통해 지파운데이션의 생리대 후원사업에 300만 원 기부의 뜻을 밝혔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외출하기 쉽지 않은 장마철을 맞아 뜨겁고 시원한 매력의 음식을 통해 여름 장마를 물리치길 바라는 마음으로 198만 유튜버 상윤쓰와 콜라보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콜라보 기획전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풍성한 식사와 후식을 한 번에 즐기며 덥고 습한 여름 장마를 잘 이겨 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