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 모바일 서밋
한경 모바일 서밋
오는 5월 29일 서울 여의도 글래드호텔 블룸홀에서 ‘2024 한경 모바일 서밋’을 개최한다.

한경닷컴이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AI와 모바일 서비스의 결합이 가져온 변화를 탐구하고, 미래 동향을 예측하며 새로운 비즈니스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모색하고자 마련됐다.

올해는 'AI 서비스가 가져올 일상의 혁신’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모바일 콘퍼런스에는 가천대학교 장대익 창업대학 학장과 틱톡코리아 중소기업팀 광고세일즈 박태진 팀장을 비롯하여 모바일 대상 수상기업인 KB국민은행·쿠팡·스타벅스코리아에서 연사진으로 참여한다.

△장대익 가천대학교 창업대학장 ‘AI서비스와 일상의 미래: 변하는 것과 불변하는 것’ △오순영 KB국민은행 금융AI센터장 ‘AI시대가 바꿀 금융서비스의 현재와 미래’ △팽진아 스타벅스 디지털서비스 팀장 ‘스타벅스 Digital 경험 강화 사례’ △박태진 틱톡코리아 중소기업 광고세일즈 팀장 ‘틱톡의 기술이 만들어내는 트렌드’ △쿠팡 프로그램 업데이트 예정

온라인 오프라인 동시 진행되는 이번 행사 참가를 원하시는 분은 한경 모바일 서밋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무료 접수할 수 있다. (https://event.hankyung.com/mobile_summit2024)

■ 행사소개
일시: 2024년 5월 29일(수) 14:00 ~ 16:30
장소: 서울 여의도 글래드호텔 LL층 블룸홀
주제: AI 서비스가 가져올 일상의 혁신
참가방식: 온라인/오프라인 동시 진행 *오프라인 250명 선착순 모집
참가비 : 무료
주최: 한경닷컴
후원: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정보통신산업진흥원
문의: 한경 모바일 서밋 사무국(mkt@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