튜드먼트, 아밤홈과 성수에서 27일까지 팝업스토어 진행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최경원이 이끄는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튜드먼트(TTUDEMENT)’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밤홈(AVAM HOME)’과 함께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5월 22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성수동 연무장길에서 진행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마이 페이버릿(MY FAVORITE)’을 주제로 튜드먼트와 아밤홈의 24SS 서머컬렉션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밤홈은 최경원 디렉터가 앞서 2018년 론칭한 패션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실용적인 디자인과 좋은 소재, 심플한 실루엣을 중심으로 캐주얼하고 웨어러블한 룩을 지향한다.

성수 팝업스토어에서는 튜드먼트의 2024년 서머컬렉션 2차 드롭 신상품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다. 주요 상품으로는 하프 슬리브 라글란 니트, 슬리브리스 스트랩 니트, 밴딩 쇼츠, 퍼프 슬리브 미니 드레스 등이 대표적이다.

튜드먼트는 현장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 제품 현장할인을 제공하고, 금액별로 15만원 이상 구매시 한정판 튜드먼트 샴푸바 & 헤어빗 세트, 25만원 이상 구매시 튜드먼트 캔버스 바스켓 백 등의 선착순 스페셜 기프트도 증정한다. 또 티셔츠, 볼캡, 1만원 할인쿠폰 등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공식 오픈 하루 전날인 지난 21일 진행된 ‘프리오픈 데이’ 행사에는 튜드먼트 공식 모델인 배우 전소니, 패셔니스타 김나영 등 셀럽들이 다수 참석하기도 했다.
튜드먼트, 아밤홈과 성수에서 27일까지 팝업스토어 진행
최경원 디렉터는 “이번 성수 팝업스토어는 튜드먼트와 아밤홈 컬렉션을 한자리에서 선보이는 것으로 개인적으로 좋아하고 추구하는 스타일을 선보이는 자리”라며 “동시에 앞으로 계속해서 브랜드를 통해 선보이고 싶은 무드와 지향점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의미있는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튜드먼트는 ‘태도(Attitude)로 나를 표현(Statement)한다’라는 의미를 담아 일상과 상상을 넘나드는 이야기를 모티브로 완성한 여성 브랜드다. 배우 정유미, K팝 걸그룹 블랙핑크 등의 스타일리스트로 잘 알려진 최경원 디렉터가 전개하고 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