캑터스(WHD) 수시 보고


캑터스(WHD)가 13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2024년 5월 13일자 보고서에 따르면 휴스턴에 본사를 둔 Cactus, Inc.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Form 8-K를 제출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델라웨어 기업인 이 회사의 경영진은 다음과 같은 조치에 참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특정 투자자와의 다가오는 회의에서 발표합니다. 이러한 프리젠테이션 및 회의에 사용되는 자료에는 회사의 사업 운영 및 재무 상태에 대한 중요한 정보가 포함됩니다.

뉴욕증권거래소에 WHD라는 이름으로 상장된 Cactus, Inc.는 웰헤드 및 압력 제어 장비 공급업체입니다. 회사의 주식은 거래소법 제12(b)항에 따라 등록되어 있습니다. 프레젠테이션을 위해 준비된 자료는 회사 웹사이트의 투자자 섹션에도 게시되었습니다.

이 신고서에는 재무제표 및 전시물과 관련된 항목 9.01도 포함되어 있으며 회사의 2024년 5월 투자자 프레젠테이션이 전시물 99.1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보고서에는 Cactus, Inc.의 임시 최고재무책임자(CFO)인 Alan Keifer가 서명했습니다.

Cactus Inc.는 최근 프레젠테이션에서 EBITDA, 조정된 EBITDA 및 조정된 EBITDA 마진을 포함한 비GAAP 측정값을 언급하면서 이러한 측정값이 미국 GAAP(일반적으로 허용되는 회계 원칙)에 따라 계산되지 않는다는 점을 인정했습니다. 회사는 프레젠테이션 내에 이러한 측정값과 순이익의 조정 내용을 포함시켰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항목의 실제 영향을 둘러싼 예측 불가능성으로 인해 압력 제어용 조정 EBITDA 마진, 스풀 가능 기술, 기업 및 기타 조정 EBITDA와 같은 일부 비GAAP 재무 측정을 가장 가까운 GAAP 측정으로 조정할 수 없다는 점을 인정했습니다. 직접적으로 비교 가능한 GAAP 재무 측정에 포함됩니다.

다른 개발 과정에서 Cactus Inc.는 2023년 2월 28일에 이전에 HighRidge Resources, Inc.가 소유했던 FlexSteel 사업과의 합병을 완료했습니다. 합병을 촉진하기 위해 새로 설립된 전체 지분을 소유한 Cactus Companies에서 내부 개편이 이루어졌습니다. Cactus Inc.의 자회사는 Cactus Inc.의 운영 자회사인 Cactus Wellhead의 모든 소유 지분을 인수했습니다. 그 결과, HighRidge의 전액 출자 자회사였던 FlexSteel Holdings는 유한 책임 회사로 전환되어 현재 FlexSteel Holdings, LLC로 명명되었습니다.

프레젠테이션에는 무엇보다도 회사의 향후 운영, 재무 상태, 예상 수익 및 예상 비용에 관한 미래 예측 진술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FlexSteel 사업과 관련된 예상치 못한 문제를 포함하여 사용된 가정이나 위험이나 불확실성에 의해 영향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보장할 수 없습니다.


캑터스(WHD)은 13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00% 내린 50.64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Cactus, Inc.는 미국, 호주, 중국 및 사우디아라비아 왕국에서 다양한 유정 및 압력 제어 장비를 설계, 제조, 판매 및 임대합니다. 이 회사의 주요 제품에는 Cactus SafeDrill 유정 시스템, Cactus SafeLink 모노보어, SafeClamp 및 SafeInject 시스템뿐만 아니라 frac 스택, 지퍼 매니폴드 및 생산 트리가 포함됩니다. 또한 유정 및 압력 제어 장비의 설치, 유지 보수, 수리 및 안전한 취급을 지원하는 24시간 서비스 직원과 같은 현장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수리 및 보수 서비스. 회사는 유정의 시추, 완료 및 생산 단계를 위한 육상 비전통 유정 및 가스정용 제품을 판매하거나 임대합니다. 또한 미국 내 15개 서비스 센터와 호주 동부 지역 3개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Cactus, Inc.는 2011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주 휴스턴에 본사가 있습니다.

캑터스(WHD)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