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문체부·관광공사, '대한민국 관광공모전 기념품 부문'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2024 대한민국 관광공모전 기념품 부문'을 이달 말까지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공모 대상은 한국과 지역의 역사·문화·자연 등 매력적인 콘텐츠를 소재로 한 기념품으로, 올해 '일반' 분야와 '로컬 특화' 분야로 나눠 신청을 받는다.

    민간 협업의 하나로 현대백화점 특별상을 신설해 수상작의 현대백화점 입점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분야별 전문가와 일반 내외국인 심사 등을 거쳐 25점을 선정한다.

    문체부와 관광공사는 ▲ 대상(대통령상) 1천만원 ▲ 금상(국무총리상) 각 400만원 ▲ 은상(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각 250만원 ▲ 동상(한국관광공사 사장상) 각 150만원 등 수상작을 매입해 국내외 홍보에 활용할 예정이다.

    또 오는 11월 22일부터 서울 DDP에서 열리는 '2024 대한민국 관광기념품박람회'에서 공모전 시상식을 열고 기념품을 전시·판매한다.

    문체부·관광공사, '대한민국 관광공모전 기념품 부문' 개최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채비, 서울시 전기차 급속충전 사업자 6년 연속 선정

      급속 충전 인프라 운영 사업자(CPO) 1위 기업 채비가 ‘2026년 서울특별시 전기차 급속충전시설 보급 및 설치·관리운영 민간보조사업’ 사업자로 선정되며, 6년 연속 서울시 급속충...

    2. 2

      KGM, 차세대 픽업 차명 '무쏘'로 확정…외관 이미지 공개

      KG모빌리티(이하 KGM)는 프로젝트명 ‘Q300’으로 개발해 온 차세대 픽업의 공식 차명을 ‘무쏘(MUSSO)’로 확정하고 외관 이미지를 26일 공개했다. 새롭게...

    3. 3

      나눔비타민, 아이들 자주 찾는 '나비가게 2025' 선정

      기부 플랫폼 '나비얌'을 운영하는 나눔비타민이 지난 1년간 축적된 데이터를 토대로 기부를 받은 아이들이 자주 찾는 음식점 '나비가게 2025'를 선정했다고 26일 밝혔다.나비얌은 기업이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