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핑크퐁컴퍼니 '가정의 달 페스티벌'
엑소 수호, 미니음반 '점선면' 발매
[가요소식] 장기하, 전국 소극장투어 '나란히 나란히' 개최
▲ 전국 소극장 찾아가는 장기하 = 가수 장기하가 오는 6월 13∼16일 서울을 시작으로 7개 도시에서 총 11회에 걸친 전국 소극장 투어 '나란히 나란히'를 연다고 소속사 두루두루아티스트컴퍼니가 3일 밝혔다.

장기하는 6월 19일 담양, 20일 전주, 21일 대전, 28일 구미, 29∼30일 부산, 7월 2일 속초에서 공연을 연다.

장기하가 전국 투어에 나서는 것은 밴드 장기하와 얼굴들 투어 이후 8년 만이다.

이번 투어에서 장기하는 밴드와 솔로로 발매한 노래 중 서정적인 곡들을 골라 들려주며, 관객들과 대화를 진행하며 노래에 관한 이야기를 주고받을 예정이다.

[가요소식] 장기하, 전국 소극장투어 '나란히 나란히' 개최
▲ 어린이날에 아기상어·베베핀 만나볼까 = 더핑크퐁컴퍼니가 5월 '가정의 달 페스티벌'을 열고 체험전과 팝업스토어, 플레이 뮤지컬 등으로 어린이 팬들을 만난다.

먼저 3∼19일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에서는 '베베핀 플레이 하우스' 체험전과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애니메이션 '베베핀' 속 삼 남매의 방 등 공간을 그대로 구현해 관람객에게 추억을 선사한다.

3∼6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어울림 광장에서 운영되는 'DDP 봄축제: 디자인 동물원'에서는 야외 애니메이션 상영회 등이 마련된다.

4∼6일 광화문광장 육조마당 일대에서는 페이스페인팅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지니 TV 팝업'이 설치된다.

또한 오는 8월 25일까지 올림픽공원 뮤즈라이브에서는 플레이 뮤지컬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무지개 구출 작전'이 열린다.

무대와 객석을 넘나들며 노래와 춤, 미술을 체험하는 관객 참여형 뮤지컬이다.

[가요소식] 장기하, 전국 소극장투어 '나란히 나란히' 개최
▲ 엑소 수호 세 번째 미니음반 = 그룹 엑소의 수호가 오는 31일 새 미니음반 '점선면'(1 to 3)을 발매한다고 소속사 에스엠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이번 음반은 수호가 2022년 4월에 발매한 미니음반 '그레이 수트'(Grey Suit) 이후 2년 2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음반에는 더블 타이틀 곡인 '점선면 '(1 to 3)과 '치즈'(Cheese)를 포함해 수호의 감성을 담은 일곱 곡이 담겼다.

'치즈'에는 그룹 레드벨벳의 웬디가 피처링으로 참여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