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투자의 지평을 열다: 한국경제TV 와우넷, 스몰캡 탐방 보고서 '와우리서치' 론칭
한국경제TV 와우넷이 4월 15일(월) 오늘, 일반 투자자들은 접근하기 어려웠던 스몰캡 탐방 보고서 "와우리서치"를 오픈한다.


와우리서치는 대한민국 경제방송 선두주자 한국경제TV가 독립리서치 기관 밸류파인더와 협업하여 제공하는 리포트이다. 본 서비스는 시가 총액 5000억 미만 성장주 스몰캡에 대한 심층적인 기업분석을 통해 기업정보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개인 투자자들의 원활한 정보 습득을 도와 경제적 자유를 누리고 더 나은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신규 론칭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마련했다. 첫 달 구독료 반값 할인, 추가 1개월 무료 구독 혜택 그리고 구독 유지 시 받을 수 있는 55,000원 상당의 와우캐시백 등 역대급 혜택을 처음 신청하는 100명의 고객에게 제공한다.

주요 서비스 내용으로는 주간 최소 세 차례 제공되는 스몰캡 탐방 리포트, 중요 기업 분석 영상 주간 업데이트, 문자 및 애플리케이션(와우밴드)을 통한 실시간 시황 및 전략 정보 전달 그리고 회원 맞춤형 기업 탐방 서비스 등이 있다.

또한 와우리서치 서비스 시작을 축하하기 위해 7일간의 무료 체험 이벤트도 진행된다. 관심 있는 사람은 와우넷 홈페이지에서 "와우리서치"를 검색하여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박권민기자 reice@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