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기 중간고사 준비에 전념해야 하는 시기가 왔다. 중학교 1학년은 자유학기제로 시험을 보지 않는 학교도 있지만 중학교 2학년은 중학교 첫 시험, 중학교 3학년은 새 학년을 맞아 처음 치르는 중간고사인 만큼 집중해서 좋은 성적을 거두는 것이 중요하다.

메가스터디교육의 중등 인강 1위(2016~2022년 중등 유료 온라인교육 공시업체 공시 매출 비교 및 주요 중등 인강 누적 성적 장학생 배출 데이터 비교 기준) 엠베스트가 중학생들의 중간고사에 대비해 ‘족보닷컴’ 쿠폰 및 시험 기출 유형 서비스 ‘내신마스터’ 쿠폰을 증정한다고 29일 밝혔다.

중학 인강 엠베스트는 신규 회원 및 무료체험 회원 전원에게 족보닷컴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족보닷컴에서는 중간고사를 대비한 기출문제를 제공하고 있어 시험 대비에 용이하다.

내신 마스터 서비스를 이용한 기출 유형 및 문제 풀이도 중간고사 대비에 효과적이다. 내신 마스터는 전국 중학교의 출판사 별 시험지를 바탕으로 출제 경향을 파악, 출제 유형을 제시하는 맞춤 내신 서비스다. 중학교 2, 3학년을 대상으로 내신마스터 쿠폰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중간고사를 앞두고 중학생들의 파이팅을 기원하는 즐거운 열공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중간고사 백 점 만점을 위한 엠베스트 활용 계획 또는 굳은 열공 의지를 남기는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CU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1학기 중간고사 이벤트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엠베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