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교보증권, 국내 대표주 투자 절세형 자문형 랩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교보증권, 국내 대표주 투자 절세형 자문형 랩 출시
    교보증권은 5일 국내 대표 주식에 투자하는 '교보증권 예드자문형 델타헷지랩'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상품은 금융공학 기법을 활용한 매매전략으로 삼성전자·SK하이닉스 등 코스피200지수 구성 종목 중 우량종목을 선별해 투자한다.

    연 8∼10%의 수익률을 목표로 하며, 목표수익률 도달 시 보유한 주식을 100% 현금성 자산으로 전환해 고객이 원하는 시점에 상환한다고 교보증권은 설명했다.

    최소 가입 금액은 2천만원이며 만기는 3년이나 환매수수료 없이 언제든 중도해지가 가능하다.

    또 기본보수를 0.01%로 최소화하고 사전에 정해진 기준수익률을 초과하지 못하면 성과보수를 받지 않는 성과 보수형 상품이다.

    상품 가입 및 자세한 문의는 교보증권 영업점 또는 고객지원센터에서 가능하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포토] 2번 접는 '갤럭시 Z 트라이폴드' 12일 출시

      삼성전자는 12일 두 번 접는 스마트폰 신제품 ‘갤럭시 Z 트라이폴드’를 공식 출시한다. 지난 2일 서울 서초동 ‘삼성 강남’을 찾은 방문객이 갤럭시 Z 트라이폴드를 체험하...

    2. 2

      中 장비 국산화 속도내자…세계 1위 중고업체도 타격

      중국의 반도체 장비 국산화 바람이 한국의 중고 반도체 장비 판매업체에도 충격을 주고 있다. 중국 장비 기업 기술력이 본궤도에 오른 상황에서 중국 정부가 자국산 신제품을 사용하는 기업에 보조금까지 지급하자 중고 장비 ...

    3. 3

      HW 넘어 반도체 SW까지…中, 이젠 EDA도 눈독

      반도체 자립을 위한 중국의 행보가 하드웨어(HW)를 넘어 소프트웨어(SW)까지 전방위적으로 확산하고 있다. 엔비디아가 장악한 인공지능(AI) 칩 시장을 국산 칩 개발로 돌파하는가 하면 미국이 80% 이상을 점유한 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