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멤버십 이용자에 키즈카페 입장권 준다
KT가 멤버십 제휴 혜택에 키즈카페를 추가했다.

KT는 가족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멤버십 제휴를 키즈카페로 확대한다고 1일 밝혔다.

이에 따라 2월부터 KT멤버십 이용자는 어린이 실내 놀이터 '플레이타임중앙'의 전국 58개 직영점 키즈카페 입장권을 등급에 따라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플레이타임중앙은 도심형 실내 키즈 테마파크로, 챔피언, 상상스케치, 플레이타임 등 총 20여개 키즈 놀이공간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KT 멤버십 VVIP 등급은 플레이타임중앙 키즈카페의 어린이 평일 이용권을 월 1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일반 등급은 월 2회 입장료 할인(어린이 평일 5천원, 주말 3천원, 보호자 2천원)을 받을 수 있다. VVIP초이스 혜택으로 어린이 무료입장권을 받더라도 추가 입장권에 대해 멤버십 할인 혜택을 동시에 적용할 수 있다. 할인 예매 시 할인 금액만큼의 멤버십 포인트가 차감되며, 무료 입장권은 1만 포인트가 차감된다.

KT 멤버십 앱에서 예매도 가능하다. 앱에서 ‘키즈카페예매’를 선택하면, 원하는 지점을 지정해 예매할 수 있다. 이후 매장에서 입장권 바코드를 제시하거나, 플레이멤버스 앱에 이용권 번호를 등록 후 플레이오더로 입장하면 된다.

이병무 KT 고객경험혁신본부 본부장은 “KT는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연령층이 계속 낮아지는 만큼 미래 세대의 마음을 잡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 경험과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특색 있는 멤버십 혜택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근형기자 lgh04@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