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태용 2월 솔로 컴백·TV아사히 특집방송 '샤이니의 상자'
[가요소식] 지드래곤 소속사 최용호 대표, 포춘코리아 표지 장식
▲ 포춘코리아 표지에 갤럭시코퍼레이션 최용호 = 가수 지드래곤의 소속사 갤럭시코퍼레이션의 최용호 대표가 포춘코리아 2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25일 소속사에 따르면 지드래곤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이번 표지는 지드래곤 패션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의 상징인 데이지꽃으로 꾸며졌다.

지드래곤은 "새로운 소속사의 비전과 꿈을 담은 인터뷰에 디자인으로 참여할 수 있어 기쁜 마음으로 작업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용호 대표는 포춘코리아와의 인터뷰에서 지드래곤 영입 뒷얘기와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참석 배경 등을 소개했다.

갤럭시코퍼레이션은 인공지능(AI) 메타버스 전문기업으로 지적재산(IP)과 기술을 접목한 융합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가요소식] 지드래곤 소속사 최용호 대표, 포춘코리아 표지 장식
▲ NCT 태용 2월 솔로 음반 발표 = 그룹 NCT의 태용이 2월 26일 두 번째 솔로 음반을 공개한다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작년 6월 미니음반 '샤랄라'로 솔로 데뷔한 태용은 새 음반을 통해 더욱 완성도 있는 음악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음반 발매에 앞서 내달 24~25일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티와이 트랙'(TY TRACK)을 연다.

[가요소식] 지드래곤 소속사 최용호 대표, 포춘코리아 표지 장식
▲ 일본 TV아사히 특집 방송 '샤이니의 상자' = 오는 27일과 3월 2일 일본 TV아사히에서 특집방송 '샤이니의 상자'가 방영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샤이니는 이번 방송에서 상품을 건 게임과 토크쇼, 퍼포먼스 무대 등 다양한 코너를 선보일 예정이다.

샤이니의 첫 일본 단독 프로그램이다.

샤이니는 내달 24~25일 일본 도쿄돔 콘서트 '퍼펙트 일루미네이션'도 개최할 예정이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