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르왈, 로봇청소기 ‘프레오 X 울트라’ 할인 행사 ‘지마켓 빅세일 이벤트’ 실시
나르왈 로봇청소기가 ‘프레오 X 울트라’, ‘프레오’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지마켓 설 빅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월 22일부터 2월 6일까지 진행되며, 나르왈은 빅세일 이벤트에서 ‘프레오 X 울트라’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구매자 전원에게 진정한 핸즈프리 청소를 실현시켜준 직배수 키트 증정과 함께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방문 설치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나르왈 프레오 X 울트라는 진공·물걸레 청소는 물론 물걸레 세척 및 열풍 건조로 청소의 모든 과정을 자동으로 해결해 주며, 업계 최고 수준의 흡입력 (8200Pa)와 먼지 자동 집진 그리고 자동으로 정수·오수를 교체해주는 직배수 키트를 통해 청소에 신경을 안 써도 되는 진정한 핸즈프리 로봇청소기를 완성시켰다.

지난해 11월 지마켓 빅스마일데이에서 진행한 나르왈 프레오 X 울트라 런칭 이벤트에서는 첫 날 전체 품목 1위를 달성하며 주문액 40억원을 달성하였으며, 이후 진행한 이벤트에서 완판 행진을 이어오며 필수 가전으로 자리잡고 있다.

나르왈 관계자는 “계속 된 완판 행진으로 제품을 눈 여겨 보고 있던 소비자분들을 위해 좋은 가격과 혜택을 준비했으며, 앞으로 라이브 방송 및 홈쇼핑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을 찾아뵐 예정”이라고 전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