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최고 연 5% 금리 챙겨요…신한은행, 슈퍼SOL포인트 적금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최고 연 5% 금리 챙겨요…신한은행, 슈퍼SOL포인트 적금 출시
    신한은행이 신한금융그룹 통합 앱 ‘신한 슈퍼SOL’ 전용 적금 상품 ‘신한 슈퍼SOL 포인트 적금’을 출시했다.

    ‘신한 슈퍼SOL’은 신한금융그룹 은행·카드·증권·라이프·저축은행의 핵심 금융서비스를 전면 배치하면서 출시 이후 보름 만에 200만명이 넘는 고객이 가입했다.

    ‘신한 슈퍼SOL 포인트 적금’은 기본금리 연 2.0%에 우대금리 최고 연 3.0%p 를 더해 최고 연 5.0% 금리가 적용되는 6개월 만기 상품이다.

    10만좌 한도로 출시됐으며 개인고객 누구나 가입(1인당 1계좌)할 수 있고 매월 최대 30만원까지 자유롭게 입금 할 수 있다.

    우대금리는 ▲신한카드 결제계좌 신한은행 지정 시 연 0.5%p ▲마이신한포인트 1,000포인트 이상 매월 입금 시 연 0.5%p(최고 연 2.5%p, 최대 5개월 적용)를 제공한다.

    신한은행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최초 신규 시 30만원(마이신한포인트1,000p이상 포함) 이상 적립하고 오는 3월 22일까지 계좌를 유지한 고객 선착순 1만명에게 마이신한포인트 10,000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지난해 12월 18일 그룹 통합 앱 신한 슈퍼SOL 출시에 이어 신한금융그룹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적금 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신한 슈퍼SOL을 통해 그룹사의 다양한 금융상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신한금융그룹 각 계열사들은 신한 슈퍼SOL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전용 상품들을 출시한다.

    신한투자증권은 ‘신한 슈퍼SOL 전용 특판 R.P’, 신한라이프는 ‘신한 슈퍼SOL 연금보험(무배당)’을 1월 15일 출시했으며 신한카드는 1월19일 ‘신한 슈퍼SOL 체크카드’를 출시 예정하고 있다.


    김보미기자 bm0626@wowtv.co.kr

    ADVERTISEMENT

    1. 1

      살 빠지고 술 끊었더니 국가재정이 흔들?…글로벌 웰빙 트렌드의 '나비효과'[글로벌 머니 X파일]

      최근 인류의 오랜 꿈인 '무병장수'가 국가 재정에 영향을 끼치고 있다. 비만 치료제 GLP-1(글루카곤 유사 펩타이드-1)의 열풍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확산한 '소버 큐리어스(Sober Cur...

    2. 2

      스타벅스, 아마존 출신 CTO 영입…디지털·공급망 혁신 가속 [종목+]

      스타벅스가 아마존 식료품 사업을 이끌어온 기술 전문가를 최고기술책임자(CTO)로 영입하며 디지털 전환과 운영 효율화에 속도를 낸다.스타벅스는 19일(현지시간) 아마존 출신의 아난드 바라다라잔을 신임 CTO로 선임했다...

    3. 3

      오라클 주가 7% 급등…틱톡 美사업 운영 투자자 그룹 합류 [종목+]

      미국 클라우드 기업 오라클 주가가 틱톡 미국 사업 운영을 맡을 투자자 컨소시엄에 합류했다는 소식에 급등했다.19일(현지시간) 뉴욕증시에서 오라클 주가는 장 초반 한때 7% 넘게 상승했다. 오라클이 틱톡의 미국 사업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