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LX지인 벽지 베스띠 '샌드 스톤 샌디 아이보리'.  /LX하우시스 제공
LX하우시스 LX지인 벽지 베스띠 '샌드 스톤 샌디 아이보리'. /LX하우시스 제공
LX하우시스가 인기 제품인 'LX Z:IN(LX지인) 벽지 베스띠'의 2024년형 신제품을 선보였다. 베스띠는 2000년 첫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다.

올해 리뉴얼한 베스띠 벽지는 페인트, 스톤, 패브릭, 회벽 등 표면 질감을 다양하게 표현했다. 최근 인기를 끄는 무광 디자인 라인도 추가해 총 136종으로 내놨다.

특히 표면 질감의 차이에 따라 고운 질감, 중간 질감, 굵은 질감 등으로 나눠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게 했다. 또 디자인별로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웜톤과 중간톤, 쿨톤 등 3가지 컬러 톤으로 제품을 구분했다. 소비자들이 쉽게 선택할 수 있게 한 것이다.

올해 새로 선보인 무광 디자인 컬러 라인은 벽지 표면이 빛을 반사하지 않아 차분한 느낌을 준다. 자연광이 은은하게 퍼져 공간을 좀 더 고급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2024년형 베스띠 벽지는 LX하우시스 지인스퀘어 전시장이나 LX Z:IN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볼 수 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2024년형 베스띠 벽지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에 표면 질감 라인을 대폭 추가한 것이 특징"이라며 "새해와 신학기를 맞아 인테리어 새단장을 계획 중인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