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베스트가 새로운 CF 오픈을 기념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새로운 CF에서는 우리 반 1등 학생의 우수한 성적 비결에 대한 온갖 소문이 난무한 가운데 진짜 1등의 비밀이 밝혀지는 장면들이 재치있게 담겼다. 우수 성적에 대한 비결은 CF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중 ‘1등의 비밀을 찾아라’는 엠베스트 CF 시청 후 CF 속 소문과 관련된 물건 3개를 찾은 후, 영상 속 1등의 진짜 비법을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 워치 6 40mm, 도미노피자 슈퍼수프림(M) 세트, BBQ 황금올리브치킨 세트, 버거킹 콰트로치즈와퍼 세트, 스타벅스 초콜릿 칩 프라푸치노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두 번째 ‘나만의 공부 SSUL’ 이벤트는 엠베스트로 공부한 인증샷과 열심히 공부하며 생긴 다양한 에피소드를 작성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나만의 공부 SSUL’ 이벤트에 참가한 회원에게는 갤럭시 버즈2 프로, 굽네치킨 고추바사삭+콜라 세트, 배달의 민족 1만원 상품권, 투썸플레이스 로얄밀크티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한 SNS에 업로드한 URL 주소를 추가 등록한 전원에게 GS25 모바일 상품권을 별도로 증정한다.

엠베스트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1월 19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중학생 인강 엠베스트는 중학생 회원을 대상으로 7일간의 무료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며, 해당 기간 동안에는 유료회원과 동일한 환경에서 엠베스트 및 초등 인강 엘리하이의 전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엠베스트 CF 오픈 이벤트 및 무료 체험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