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 운세 띠별 운세는 태어난 해를 기준으로 사주를 계산합니다.
한국경제 운세 띠별 운세는 태어난 해를 기준으로 사주를 계산합니다.
쥐띠 - 섬세한 마음이 필요한 날

오늘의 운세는 담력이 큰 것은 좋으나 마음을 쓸 때에는 섬세함이 필요한 날입니다. 행하는 일에 있어서 망설임이지 않는 건 효율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주위 상황을 신경쓰지 않고 나아가다보면 고립될 수 있으니 주의를 기울일 줄 알아야 합니다.

소띠 - 곁면으로 전부를 판단하지 않는 마음

오늘의 운세는 겉모습에 속아 내면에 대한 잘못된 인식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다가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사람인 것을 미처 발견하지 못하고 놓칠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한 순간에 모든 것을 결정하지 말고 천천히 시간을 들여 판단하길 바랍니다.

호랑이띠 - 들녘에 나타난 푸른 개의 형국

오늘의 운세는 이른 봄 황혼이 질 무렵 들녘에 나타난 푸른 개의 형국으로 한 가지 일에 몰두하기 힘든 내성이 깃 들어 있는 날입니다. 또한 매사에 의욕이 넘치고 개척정신은 뛰어나지만 모든 일에 장애가 많으며 인간관계의 형성에서까지 때로는 과격을 범하여 주위로부터 따돌림을 당할 수도 있으니 이점을 주의하도록 하세요.

토끼띠 - 태양이 노을 속으로 사라져가는 형국

오늘의 운세는 황혼의 들녘에 태양이 아름다운 노을 속으로 사라져가는 형국이므로, 그 운세는 보편적으로 평탄하며, 하는 일마다 분수에 맞는 일이라면 자기 뜻대로 이루어지며, 대인 관계에 있어서도 주위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용띠 - 조급해질 수 있는 날

오늘의 운세는 바삐 움직이게 되는 날입니다. 그렇다보니 하나씩 빠뜨리는 경우가 생기고, 작은 실수가 모여 큰 실수가 되기 일쑤입니다. 실수가 여럿 반복되면 신뢰감을 잃는 동시에 고의가 될 것입니다. 따라서 오늘 하루만큼은 사소한 것에도 꼼꼼한 검토가 필요합니다.

뱀띠 - 자제력이 필요한 날

오늘의 운세는 어느정도 절제와 제한이 필요한 날입니다. 혼자서의 힘으로 제재하기 어렵다면 가까운 지인이나 가족에게 부탁을 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이는 자유를 억압받는 한이 있어도 개선해야 될 문제입니다. 충동적인 선택을 하거나 감정적으로 치우치게 되면 후회가 막심할 수 있으니 결코 가볍게 여기지 마십시오.

말띠 - 자나깨나 운전 조심

오늘의 운세는 운전을 멀리해야 하는 날입니다. 특히 졸음 운전을 조심해야 하며, 나의 잘못이 아니더라도 사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벼운 상해로 마무리 된다면 다행이지만 장기간 병원 신세를 질 수도 있을 것이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동해야 하는 일이 있다면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양띠 - 고난으로부터 해방된 날

오늘의 운세는 말과 소를 억지로 부리지 않고 놓아주는 형국입니다. 마치 전쟁이 끝나고 평화로운 시절로 돌아간 것처럼, 고난으로부터 해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두통에 시달리게 할 만큼 고민이었던 것이 해결되어 마음 편하게 하루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원숭이띠 - 목적을 위한 그릇된 선택

오늘의 운세는 자신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 그릇된 일을 행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잘못되었다는 사실을 알고 있음에도 성공을 위해서 모른 척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마치 하나의 연극을 위해 가면을 쓰는 것처럼 스스로를 괜찮다고 속이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로 인해 더 잘못된 길로 향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닭띠 - 행운을 가져올 수 있는 날

오늘의 운세는 자기의 분수와 능력을 냉정히 판단해서 처세하는 것만이 그나마 안존과 행운을 가져올 수 있는 날일 것입니다. 자신의 생각만으로 욕심이 앞서다 보면 일에 낭패를 볼 수 있으니 하루일과 중 돈과 관계되는 업무에는 상당한 신중을 요하며 새로운 곳에 대한 투자의 결정도 미루는 것이 좋다 하겠습니다.

개띠 - 의식주 걱정이 없는 날

오늘의 운세는 중상에 속하므로, 의식주 걱정은 없는 날입니다. 다만 여러 가지의 재주에 능하기는 하지만 남의 심중을 지나치게 떠보려는 경향이 짙은 날이므로 쓸데없는 추측으로 머리를 썩여 인간관계에서 멀어지는 일이 많으니, 이 점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돼지띠 - 틀에 박힌 것에서 벗어나고 싶은 날

오늘의 운세는 하던 일을 다 집어치우고 일탈하고 싶은 날이 될 것입니다. 그만큼 답답한 속세에서 벗어나고 싶다는 뜻이 되므로 일상을 환기시킬 수 있는 무언가가 필요합니다. 반복되는 일상에 지친 분이시라면 시선을 달리하여 새로운 취미를 갖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한경닷컴 운세(https://fortune.hankyung.com/contents/23)에서 더 자세한 운세를 확인하세요.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