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만명 체험이벤트에 140만 몰리며 성황리에 마쳐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이 어메이징 오트 커피, 초콜릿 신제품 2종 출시를 기념해 진행한 대규모 체험이벤트가 오트 음료 열풍을 만들며 마무리됐다.

이달 8일부터 28일까지 모집인원 10만명을 목표로 약 3주간 진행한 체험 이벤트로, 고객들이 취향 테스트를 통해 어울리는 어메이징 오트 제품을 추천받고, 배송비만 부담하면 어메이징 오트의 라인업 5종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버라이어티 세트’를 증정했다. 이벤트를 시작한 초기부터 빠르게 입소문이 퍼지면서 온라인으로 하루 선착순 8천명씩 모집한 체험인원에 동시 접속 대기자수가 최대 1만 4천명, 일 평균 6만 7천명이 매일 몰릴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중복 대기인원수와 이벤트 사이트 방문자수를 포함해 총 접속기록은 140만으로 집계되었다.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SNS에서도 후기 게시글이 끊이지 않고 있다. “버라이어티 세트 구성이 사랑 넘친다”, “디자인이 예뻐서 아무 곳에나 놓고 사진 찍어도 광고사진 느낌”, “이벤트 체험 제품인데도 배송이 진짜 빠르고 포장도 너무 정성 가득해서 감동함” 등 제품의 구성과 디자인, 빠른 배송 등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는 한편, “단백한데 입이 텁텁하지 않아 너무 신기하다”, “어메이징 오트 커피는 레전드”, “라떼를 만들어 먹으니 맛있었다”, “어메이징 오트 언스위트로 버섯크림리조또를 만들었는데 부드럽고 맛있었다” 등 맛에 대해서도 좋은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제 다음으로는 제품 후기를 올리는 두번째 이벤트인 ‘어메이징 오트 원픽’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원픽 이벤트는 12월 15일까지 어메이징 오트 5종 중 가장 선호하는 어메이징 오트 제품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후기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1등에게는 어메이징 오트의 원료인 고품질의 귀리 생산국가인 △핀란드 왕복항공권(1명)을 증정하며, 그 외에도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숙박권(2명), △네스프레소 에어로치노4(5명),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 폴 바셋 선물세트(20명)를 포함 총 8가지의 선물들을 준비했다. 이벤트 참여와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검색 사이트에 ‘어메이징오트’를 검색하거나, ‘어메이징오트.com’ 링크 주소(URL)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모바일에서만 접속이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며 이벤트를 기획한 어메이징 오트 마케팅 담당자는 “어메이징 오트 제품력의 자신감으로 시작한 대규모 체험이벤트가 신청 고객들의 큰 불편함 없이 마무리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는 피켓팅을 즐기는 MZ세대의 문화와 전사의 협업을 통한 성과라서 더욱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 ‘어메이징 오트 원픽’ 2차 이벤트도 공정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어메이징 오트는 국내 오트(귀리)음료 제품 중 오트 함량이 가장 높다.* 제품 종류는 오트의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어메이징 오트 오리지널(190mL)’과 설탕을 넣지 않아 깔끔한 맛의 △‘어메이징 오트 언스위트(190mL)’, 커피에 넣었을 때 잘 어울려 바리스타들이 추천하는 대용량의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950mL)’, 그리고 부담 없는 당으로 건강하고 깔끔한 맛인 ‘어메이징 오트 커피(330mL)’와 ‘어메이징 오트 초콜릿(330mL)’을 포함 총 5종이 있다. 전 제품 모두 실온 보관이 가능하여 더욱 편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