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완선 베스트앨범 내달 7일 발매
헤이즈 연말 공연, 비비-베키G 싱글 공개
[가요소식] 세븐틴 디노, 비정규앨범 '웨이트' 27일 발매
▲ 세븐틴 디노, 비정규앨범 '웨이트' 27일 발매 = 그룹 세븐틴의 디노가 첫 번째 솔로 믹스테이프(비정규음반) '웨이트'(Wait)를 오는 27일 발표한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17일 "보여준 적 없는 디노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세븐틴 공식 SNS에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횡단보도에 선 디노가 어딘가를 향해 달려가는 듯한 모습이 담겼다.

디노는 최근 tvN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의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에 참여해 색다른 음색을 선보인 바 있다.

[가요소식] 세븐틴 디노, 비정규앨범 '웨이트' 27일 발매
▲ 김완선 베스트앨범 = 원조 댄싱퀸 김완선이 내달 7일 베스트앨범을 발매한다고 소속사 KW선플라워가 밝혔다.

앨범에는 tvN 음악 예능 '댄스유랑단'에서 선보였던 '오늘밤',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 등 인기곡 8곡이 수록됐다.

김완선은 오는 18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내달 16일 부산 드림시어터에서 각각 단독 콘서트도 개최할 예정이다.

[가요소식] 세븐틴 디노, 비정규앨범 '웨이트' 27일 발매
▲ 헤이즈 연말 단독 콘서트 = 가수 헤이즈가 내달 단독 콘서트를 연다고 소속사 피네이션이 밝혔다.

이번 공연은 헤이즈가 컴백과 함께 진행하는 단독 공연으로, 꾸준히 사랑받는 히트곡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콘서트는 내달 16~17일 서울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열린다.

예매는 이날 오후 8시부터 가능하다.

[가요소식] 세븐틴 디노, 비정규앨범 '웨이트' 27일 발매
▲ 비비·베키 G 협업 싱글 '아미고스' 공개 = 가수 비비(BIBI)와 미국의 팝스타 베키 지(Becky G)가 협업한 싱글 '아미고스'(Amigos)가 17일 오후 2시 전 세계에 동시 공개된다.

'아미고스'는 비비와 베키 G의 보컬이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K팝과 라틴팝의 결합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비비는 독보적인 음악으로 대세 아티스트로 떠오르고 있으며, 베키 G는 라틴팝계를 대표하는 젊은 아티스트로 꼽힌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