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탑TV, ‘헉’소리 나오는 전문가 전격 영입, 대체 누구길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탑TV, ‘헉’소리 나오는 전문가 전격 영입, 대체 누구길래?

    탑TV에 초특급 네임드 전문가들이 상륙한다. 바로 ‘길상’ 류태형대표와 ‘페라리’ 한동훈대표다. 업체를 불문하고 증권방송을 봤다면 한번쯤은 이름을 들어봤을 초특급 거물이 탑TV에 자리를 잡게 되었다. 이들의 탑TV 이적 소식은 업계에서도 화제가 되었다.

    ▶ 도합 경력 40년 베테랑 전문가 콤비가 선사하는 수익의 향연, 지금 바로 경험하세요! (클릭)




    10년 넘게 한국경제TV에서 활동해 온 이들의 경력은 도합 40년이 넘는다. 말 그대로 주식시장에서 잔뼈가 굵다는 뜻이다. 수많은 종목의 등락을 예측하여 투자자들에게 많은 수익을 선사해온 이들은 6년 이상 한국경제TV 베스트파트너에 선정될 만큼 실력을 인정받아 왔다. 이들은 탑TV에서 ‘주식FBI’라는 팀을 결성해 합동으로 리딩을 진행할 예정이다.

    ▶ 주식FBI 런칭 하루만에 정원마감임박! 지금이 마지막기회! 지금바로 무료입장!(클릭)


    ‘길상’ 류태형대표를 대표하는 수식어는 ‘단기매매의 탑클래스’이다. 말 그대로 단타 위주의 투자가 전매특허인 전문가로 개인투자자들의 입장을 고려한 가장 효율적인 매매를 추구한다. 그는 ‘바쁜 현대인들의 일상에서 하루종일 주식시장을 모니터링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고 말하며 하루 전에 전체 시장 흐름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한다. ‘단기에 결과를 낼 수 있는 스윙매매 위주의 종목 선별과 집중 전략을 토대로 종목에 발을 묶이지 않고 빠르게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매매에 초점을 맞춰 리딩을 진행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 단기매매의 절대고수 류태형대표의 특급리딩, 오직 탑TV에서만 가능합니다! (클릭)


    12만 구독자를 자랑하는 유튜브 채널의 수장이기도 한 ‘페라리’ 한동훈대표는 ‘저점매수의 달인’으로도 불리운다. 철저한 산업분석을 기반으로 파동을 이용한 저점매수로 테마주 단기매매에 강세를 보이는 그는 ‘주식은 절대 차트만으로 되는 것이 아니’라고 말한다. ‘산업사이클과 기업의 턴어라운드, 그리고 기술적 매매타이밍이 모두 합쳐졌을 때 최고의 성과가 나온다’는 그는 ‘산업을 분석하여 최고의 실적과 펀더멘탈을 가진 종목을 선별해 회원께 추천하는 것이 바로 나의 몫이다. 상승 초기의 종목을 회원께 알려드리고 서로 토론해서 합의점을 찾아가는 방법으로 리딩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인사를 마쳤다.

    ▶ 저점매수의 달인 한동훈대표의 신들린 바닥주 매매 신공, 무료로 경험해보세요! (클릭)


    이들은 경제전문채널 SBS BIZ에서도 얼굴을 비춘다. 11월에 방영되는 ‘만렙박주식’ 프로그램에서 주식과 관련된 ‘깊이있는 수다’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탑경제TV 시절 ‘한류투캅스’라는 팀명으로 여러 방송과 강연회도 소화한 이들답게 방송에서 어떠한 수다를 떨지 방송 시작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주식FBI의 주식카톡방은 단타매매의 고수와 저점매수의 달인의 시너지를 체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이들의 합동 리딩 소식을 접한 다수의 투자자들이 이미 주식카톡방에 입장을 완료했다는 후문이 전해진다. 정원 마감이 되면 무료 입장 자체가 불가하니 ‘지금이 기회’라 생각된다면 지금 바로 주식FBI의 주식카톡방에 입장해 보자.

    오늘의 핫이슈 종목
    삼성전자, 큐로셀, 카나리아바이오, 웅진, 제주맥주, 캡스톤파트너스, 에스와이스틸텍, 나라셀라, 디티앤씨알오, 태평양물산

    무료상담

    ADVERTISEMENT

    1. 1

      [마켓칼럼]원엔 환율에 대한 소고(小考)

      ※한경 마켓PRO 텔레그램을 구독하시면 프리미엄 투자 콘텐츠를 보다 편리하게 볼 수 있습니다. 텔레그램에서 ‘마켓PRO’를 검색하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최진호 우리은행...

    2. 2

      금융위 "공매도 금지조치 더 연장될 수 있다"

      김소영 금융위 부위원장이 16일 공매도 금지조치와 관련 "공매도 금지를 더 연장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앞서 금융당국은 내년 6월까지 공매도를 금지하기로 했지만 상황에 따라 금지 기간을 더 늘릴 수 있다는 의미다.김...

    3. 3

      117% 급등에 '뭉칫돈' 몰리는데…'거품 주의' 경고 나왔다

      은값이 1년 전 대비 두 배로 오르며 역사상 최고치를 경신했다. AI 시장 등에서 늘어난 산업계 수요로 가격이 들썩이자 투자 수요가 빠르게 붙으며 가격이 가파르게 오르고 있다. 일각에선 최근 급등한 은값에 '거품'이 끼었다며 조정을 겪을 수 있다는 지적도 나온다.  올들어 117% 뛰었다…역대 최고 경신 18일 싱가포르 선물시장에 따르면 은 선물 가격은 이날 장중 트로이온스당 67달러18센트에 거래돼 사상 최고가를 경신했다. 트로이온스당 30달러를 밑돌았던 작년 12월 중순에 비하면 약 117% 급등한 가격이다. 지난 한달새에만 가격이 약 32% 올랐다. 은값은 최근 산업 수요에다 투자 수요, 관세 우려 등이 겹쳐 급등했다. 은은 전기 전도율이 가장 높은 금속으로 글로벌 은 수요의 절반 가량이 산업계에서 발생한다. 최근엔 AI·전기차·로봇 등 차세대 시장에서 수요가 늘었다. 각종 전자기판, 센서, 태양광 셀 등 고정밀 부품에 필수적으로 들어가서다. 금리 인하와 인플레이션 우려에 금 투자 수요가 몰린 영향도 받았다. 한 자산운용사 관계자는 “은에 대한 투자 수요는 기본적으로 금의 대체투자 성격이 크다”며 “금값이 오르고 금 투자 수요가 증가할 수록 덩달아 은 투자 수요도 늘어나는 식”이라고 설명했다.  은값이 급히 뛰면서 은 자체에 대한 투자수요도 늘고 있다. 코스콤 ETF CHECK에 따르면 지난 한달간 글로벌 시장에서 은 현물에 투자하는 ETF ‘아이셰어즈 실버 트러스트(SLV)’엔 투자금 14억500만달러가 순유입됐다. 같은 기간 ‘애버딘 실물 은 ETF(SIVR)’엔 2억3920만달러가 몰렸다. 서학개미들도 ETF로 눈을 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