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F1 라스베이거스 그랑프리 중계
SBS 농구 서바이벌 '매치업' 18일 첫 방송
[방송소식] 돌아온 넷플릭스 '솔로지옥' 시즌3 내달 12일 공개
▲ 넷플릭스 '솔로지옥' 시즌3 내달 공개 = 넷플릭스는 오리지널 예능 '솔로지옥' 시즌3를 내달 12일 공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솔로지옥'은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섬 '지옥도'에서 생활하는 남녀가 커플이 되어가는 과정을 담은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유튜버 덱스, 모델 홍진경, 배우 이다희, 가수 규현, 한해가 MC를 맡는다.

[방송소식] 돌아온 넷플릭스 '솔로지옥' 시즌3 내달 12일 공개
▲ 쿠팡플레이, F1 라스베이거스 그랑프리 중계 = 쿠팡플레이가 오는 18∼19일 양일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포뮬러 1(이하 F1) 그랑프리를 생중계한다.

안형진 캐스터가 중계를 맡는다.

경기 시작 30분 전 프리뷰쇼를 통해 선수들과 메카닉들의 피트 스탑 전략을 확인하는 '피트 스탑 프랙티스(Pit Stop Practice)', 선수 인터뷰를 담은 '티비 오픈 펜(TV Open Pen)', 대회에 사용될 차량을 공개하는 '카 프레젠테이션(Car Presentation)'을 진행할 예정이다.

[방송소식] 돌아온 넷플릭스 '솔로지옥' 시즌3 내달 12일 공개
▲ SBS 농구 서바이벌 '매치업' 18일 첫 방송 = SBS 새 예능 '매치업'이 오는 18일 밤 12시 25분 처음 방송한다.

'매치업'은 인종, 언어, 성별, 나이를 불문한 농구 고수 100명이 2박 3일간 합숙하며 농구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최종 우승자는 순금 100돈으로 특수 제작한 황금 농구공을 차지한다.

전 농구선수 전태풍, 이승준 등이 출연하며 하승진과 방송인 하하가 진행을 맡는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