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탑TV, ‘헉’소리 나오는 전문가 전격 영입, 대체 누구길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탑TV, ‘헉’소리 나오는 전문가 전격 영입, 대체 누구길래?

    탑TV에 초특급 네임드 전문가들이 상륙한다. 바로 ‘길상’ 류태형대표와 ‘페라리’ 한동훈대표다. 업체를 불문하고 증권방송을 봤다면 한번쯤은 이름을 들어봤을 초특급 거물이 탑TV에 자리를 잡게 되었다. 이들의 탑TV 이적 소식은 업계에서도 화제가 되었다.

    ▶ 도합 경력 40년 베테랑 전문가 콤비가 선사하는 수익의 향연, 지금 바로 경험하세요! (클릭)



    10년 넘게 한국경제TV에서 활동해 온 이들의 경력은 도합 40년이 넘는다. 말 그대로 주식시장에서 잔뼈가 굵다는 뜻이다. 수많은 종목의 등락을 예측하여 투자자들에게 많은 수익을 선사해온 이들은 6년 이상 한국경제TV 베스트파트너에 선정될 만큼 실력을 인정받아 왔다. 이들은 탑TV에서 ‘주식FBI’라는 팀을 결성해 합동으로 리딩을 진행할 예정이다.

    ▶ 주식FBI 런칭 하루만에 정원마감임박! 지금이 마지막기회! 지금바로 무료입장!(클릭)

    ‘길상’ 류태형대표를 대표하는 수식어는 ‘단기매매의 탑클래스’이다. 말 그대로 단타 위주의 투자가 전매특허인 전문가로 개인투자자들의 입장을 고려한 가장 효율적인 매매를 추구한다. 그는 ‘바쁜 현대인들의 일상에서 하루종일 주식시장을 모니터링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고 말하며 하루 전에 전체 시장 흐름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한다. ‘단기에 결과를 낼 수 있는 스윙매매 위주의 종목 선별과 집중 전략을 토대로 종목에 발을 묶이지 않고 빠르게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매매에 초점을 맞춰 리딩을 진행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 단기매매의 절대고수 류태형대표의 특급리딩, 오직 탑TV에서만 가능합니다! (클릭)

    12만 구독자를 자랑하는 유튜브 채널의 수장이기도 한 ‘페라리’ 한동훈대표는 ‘저점매수의 달인’으로도 불리운다. 철저한 산업분석을 기반으로 파동을 이용한 저점매수로 테마주 단기매매에 강세를 보이는 그는 ‘주식은 절대 차트만으로 되는 것이 아니’라고 말한다. ‘산업사이클과 기업의 턴어라운드, 그리고 기술적 매매타이밍이 모두 합쳐졌을 때 최고의 성과가 나온다’는 그는 ‘산업을 분석하여 최고의 실적과 펀더멘탈을 가진 종목을 선별해 회원께 추천하는 것이 바로 나의 몫이다. 상승 초기의 종목을 회원께 알려드리고 서로 토론해서 합의점을 찾아가는 방법으로 리딩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인사를 마쳤다.

    ▶ 저점매수의 달인 한동훈대표의 신들린 바닥주 매매 신공, 무료로 경험해보세요! (클릭)

    이들은 경제전문채널 SBS BIZ에서도 얼굴을 비춘다. 11월에 방영되는 ‘만렙박주식’ 프로그램에서 주식과 관련된 ‘깊이있는 수다’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탑경제TV 시절 ‘한류투캅스’라는 팀명으로 여러 방송과 강연회도 소화한 이들답게 방송에서 어떠한 수다를 떨지 방송 시작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주식FBI의 주식카톡방은 단타매매의 고수와 저점매수의 달인의 시너지를 체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이들의 합동 리딩 소식을 접한 다수의 투자자들이 이미 주식카톡방에 입장을 완료했다는 후문이 전해진다. 정원 마감이 되면 무료 입장 자체가 불가하니 ‘지금이 기회’라 생각된다면 지금 바로 주식FBI의 주식카톡방에 입장해 보자.

    오늘의 핫이슈 종목
    삼성전자, 위메이드, 크래프톤, 액토즈소프트, 한국ANKOR유전, 대보마그네틱, 위니아, 경남제약, 젠큐릭스, 삼화전자

    무료상담

    ADVERTISEMENT

    1. 1

      [한경유레카 특징주] 위메이드, 3분기 잠정실적 발표 후 강세

      한경유레카는 AI알고리즘들의 개별 종목 투자의견(점수)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투자 플랫폼입니다. '한경유레카' 앱을 내려받으면 종목별 투자의견과 나에게 맞는 AI알고리즘을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8일 위...

    2. 2

      코스피 강보합…미래에셋벤투 下, 미래에셋증권우 上 '희비'

      코스피지수가 장중 상승폭을 줄이며 강보합 마감했다.23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코스피지수는 전날 대비 11.39포인트(0.28%) 오른 4117.32에 장을 마쳤다. 지수는 전날보다 21.47포인트(0.52%) 오른 4127.4로 출발해 한때 4140.84까지 올랐으나 이내 오름폭을 줄였다. 상승폭은 줄였지만 지수는 이날까지 사흘 연속 오름세다.유가증권시장에서 외국인과 기관이 각각 9550억원, 3502억원 매수 우위다. 개인이 1조2731억원 매도 우위였다.삼성전자(0.9%)와 SK하이닉스(0.69%), HD현대중공업(3.7%), 한화에어로스페이스(1.58%) 등이 강세를 기록했다. 한화오션은 12.49% 상승했다. 한화와 협력해 미 해군 신예 호위함(frigate·프리깃)을 건조할 거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발언에 힘입어서다.반면 내림세가 큰 종목은 신한지주(-2.67%)와 고려아연(-1.95%) 등이다.코스닥지수는 내렸다. 지수는 전날보다 9.58포인트(1.03%) 하락한 919.56에 거래를 마쳤다. 상승 출발한 코스닥지수는 이내 방향을 틀어 종가까지 약세를 유지했다.외국인이 1690억원 매도 우위다. 개인과 기관이 각각 2095억원, 452억원 매수 우위다.코스닥시장에서 레인보우로보틱스가 6%대 상승했다. 삼천당제약과 에임드바이오는 각각 4%, 8%대 밀렸다.전날 상한가를 기록하는 등 급등세를 이어 온 미래에셋벤투자는 이날 하한가를 기록했다. 이날 증권가에서 "스페이스X 상장 시의 진짜 수혜기업은 미래에셋벤처투자가 아닌 미래에셋증권"이라는 분석이 나온 영향으로 풀이된다. 이날 미래에셋증권은 3.91% 상승했고 미래에셋증권우(우선주)는 상한가를 기록했다.엔터주도 크게 올랐다. '드림콘서트 2026'이 중국 사업자와 공동으로 주최되는 가운데 주요 TV 방송을 통

    3. 3

      '금값 난리났을 때' 그때라도 사둘 걸…또 사상 최고치

      금값이 또다시 사상 최고가를 경신했다. 미국이 베네수엘라를 봉쇄하는 등 지정학적 불확실성이 커지면서 안전자산 수요가 높아져서다. 이에 금에 투자하는 펀드로도 자금이 빠르게 유입되고 있다.23일 뉴욕상품거래소(COMEX)에 따르면 내년 2월물 금 선물 가격은 전날 트로이온스당 4400달러를 돌파하며 신고가를 새로 썼다. 전장 대비 1.87% 오른 트로이온스당 4469.4달러에 거래를 마쳤다. 장중에는 4484.5달러까지 상승했다. 미국이 베네수엘라에 대한 석유 봉쇄 조치를 강화하면서 안전자산인 금으로 매수세가 몰린 탓이다.금 가격은 올해 들어 70% 넘게 상승했다. 글로벌 지정학적 긴장감이 높아졌을 뿐 아니라 중국을 비롯한 세계 각국 중앙은행이 금을 매입하기 시작하면서 가격을 밀어 올렸다는 분석이다. 미국 재정 적자폭이 커지며 미국채 장기 신뢰도가 약화한 것도 금값 강세에 일조했다.양현경 iM증권 연구원은 “지정학적, 재정 리스크가 확대되며 발행자 리스크가 없는 금 선호가 높아지고 있다”며 “올해 글로벌 중앙은행의 금 보유 비중은 24%로 확대되며 미국채 보유 비중(23%)을 처음으로 웃돌았다”고 설명했다. 증권가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