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에브리데이가 온라인 서비스 ‘e마일’ 오픈 1주년을 맞아 기념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에브리데이는 10월 19일(목)부터 25일(수)까지 온라인몰 e마일에서 신한카드 결제 시 유한킴벌리 전품목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할인액은 1만원이며, 고객 1인 당 1일 1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고물가 상황에서 생필품 장보기에 부담을 갖는 소비자들에게 알뜰쇼핑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행사다.

특히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대표품목 ‘크리넥스 3겹 클린케어(30m*30롤)’, ‘하기스 기저귀 전품목’, ‘스카트 탈취제’ 3종은 2개 구매 시 1개 가격에 판매하며, 신한카드 결제 시 추가 20% 할인된다.

또한 e마일 이용 고객에 대한 감사 의미로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e마일 전상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스타벅스 토이스토어 글라스 콜드컵(500ml)을 증정한다.

김장시즌에 맞춰 ‘절임배추 사전예약’ 행사도 진행된다. 국내 대표 배추산지인 해남, 괴산, 평창 절임 배추를 행사카드 결제 시 최대 30% 할인하고, 간편하게 김장 준비를 할 수 있도록 김장양념류 및 김장용품 모음전도 함께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마트에브리데이 ‘e마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마트에브리데이 B2C사업담당 김선민 상무는 “e마일 오픈 1주년을 기념해 협력사와 함께 대대적인 컬래버레이션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고물가 시대 장보기 부담을 덜어드릴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사은품 증정 등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마트에브리데이, e마일 1주년 기념 온라인 단독행사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