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컴백' 선미 "데뷔 17년 차인데도 떨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선미 /사진=어비스컴퍼니 제공
    가수 선미 /사진=어비스컴퍼니 제공
    가수 선미가 오랜만의 컴백에 설렘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선미는 17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디지털 싱글 '스트레인저(STRANGER)'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선미의 컴백은 2021년 발매한 싱글 '꼬리' 이후 1년 4개월 만이다.

    이날 무대에 오른 선미는 "데뷔 17년 차인데도 이렇게 무언가를 처음 선보이는 자리는 늘 두렵고 설렌다. 아직까지 긴장감을 늦추지 못하고 있다. 처음 시작할 때 있어서는 이게 좋은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신보 '스트레인저'는 어느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아티스트로서의 선미를 그려낸 앨범이다. 선미는 낯선 존재와 사랑이란 감정에 이끌리는 매혹적인 스토리를 정형화된 틀에서 벗어난 자신만의 독창적인 음악과 콘셉트로 선보인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스트레인저'를 비롯해 '캄 마이셀프(Calm myself)', '덕질(Call my name)'까지 총 3곡이 수록됐다. 이날 오후 6시에 발매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김수영 기자
    음악이 있는 곳을 취재합니다. 가요·공연계 소식을 빠르고 바르게, 그리고 흥미롭게 전하겠습니다.

    ADVERTISEMENT

    1. 1

      선미, 10월 컴백 확정…1년 4개월만 [공식]

      가수 선미가 1년 4개월 만에 컴백한다.19일 소속사 어비스컴퍼니는 "선미가 10월 중 발매를 목표로 컴백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현재 선미는 뮤직비디오 촬영까지 마친 상태로 발매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

    2. 2

      선미X비오 뭉쳤다…히트 작곡진 의기투합 '불이 꺼지고'

      가수 선미와 비오가 뭉쳤다.빌리언 뮤직에 따르면 선미와 비오는 오는 22일 오후 6시 협업곡 '불이 꺼지고'를 발표한다.'차트 이터(Chart Eater)'로 각광받은 두 아티스트 뿐 아...

    3. 3

      [포토] 선미, '우아한 등장'

      가수 선미가 8일 오후 서울 동대문디자인프라자에서 열린 '팔라초 펜디 서울 플래그십 부티크' 오픈 기념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