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섬 톰그레이하운드, 성수에 첫 MZ 특화 매장 오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3개 층 169㎡(약 51평)의 규모
    한섬 톰그레이하운드, 성수에 첫 MZ 특화 매장 오픈
    신진 브랜드 및 F&B 팝업 전용 공간 운영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톰그레이하운드의 첫 MZ 특화 매장 ‘TOMG.(톰지)’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톰그레이하운드는 한섬이 지난 2008년 론칭한 해외패션 전문 편집숍으로, 자체 PB를 비롯해 스웨덴 디자이너 브랜드 ‘아워레가시(OUR LEGACY)’, 기능성 의류 브랜드 '엔타이어 스튜디오(ENTIRE STUDIOS)' 등 100여 개의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문을 연 TOMG. 매장은 총 3개 층 169㎡(약 51평)의 규모로 운영되며, 공간 및 MD 구성 모두 MZ 고객을 타깃으로 한 것이 특징이다. 이름은 톰그레이하운드의 영문 알파벳에서 따왔다.

    1층은 미국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반디 더 핑크' 등 2030 고객들에게 인기있는 브랜드 중심의 편집 매장으로, 2층은 신진 브랜드들을 소개하는 팝업 전용 공간으로 운영된다. 또한, 쇼핑과 F&B를 동시에 즐기는 MZ 고객들의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3층은 카페·디저트 등의 브랜드 팝업 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한섬 관계자는 "MZ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이번 단독 매장을 새로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 2030 고객을 타깃으로한 TOMG. 단독 제품 등을 선보이는 등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제품과 콘텐츠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ADVERTISEMENT

    1. 1

      SPC 배스킨라빈스, 전국 매장에서 만나는 미니 ‘쁘띠 케이크’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가 새로운 사이즈의 아이스크림 케이크 ‘쁘띠 케이크’를 전 매장에서 판매한다.‘쁘띠 케이크’는 대형 케이크가 부담스러운 소비자를 위해 출시된 새로운 사이즈의 제품이다 작년 4월 ‘워크샵 by 배스킨라빈스’에서 첫 공개된 후 아기자기한 사이즈와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1인 가구와 MZ세대에게 인기를 끌었다 배스킨라빈스는 그동안 일부 직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던 ‘쁘띠 케이크’를 전국 매장으로 확대해 아이스크림 케이크 카테고리를 강화할 계획이다.이번에 선보이는 쁘띠 케이크는 달걀 모양을 형상화한 디자인의 ‘에그(egg)’ 시리즈 2종과 ‘백설공주’를 모티브로 한 제품 2종으로 구성됐다.‘핑크 래빗 에그’는 토끼 모양을 닮은 디자인에 바닐라와 아몬드 봉봉 플레이버의 조화로 달콤한 맛을 ‘베리 베리 에그’는 상큼한 딸기를 형상화한 디자인에 스트로베리와 베리베리스트로베리 플레이버를 담아 상큼한 과일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백설공주의 황금 드레스’는 치즈와 베리베리스트로베리가 어우러져 부드럽고 달콤한 풍미를 ‘마법에 걸린 달콤한 사과’는 붉은 사과를 형상화한 모양에 바닐라와 애플 샤베트를 더한 산뜻한 맛이 특징이다 두 제품은 백설공주 콘셉트로 디자인한 전용 패키지로 특별한 선물이나 인증샷 아이템으로 제격이다.2025 크리스마스 케이크 라인업으로도 쁘띠 케이크를 선보인다 아이스크림 브랜드 최초로 글라사쥬 코팅 기술을 적용하여 냉동 상태에서도 광택과 입체적 형태를 유지하는 3D 프리미엄 케이크 양산화 기술을 완성해 캐릭터를 디자인에 반영한 쁘띠 케이크 4종을 출시했다.의 ‘주디’의 얼굴 모양 그대로 제작한

    2. 2

      ‘홀리데이 굿즈 맛집’ SPC, 고블렛잔부터 홈 슬리퍼까지

      배스킨라빈스는 ‘홀리데이 판타지(Holiday Fantasy)’를 테마로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헌터(HUNTER)’와 협업한 홀리데이 굿즈를 선보였다.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이번 굿즈는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크리스마스 무드를 담은 ‘X-mas 하우스 슬리퍼’는 오프라인 판매 시작 3일 만에 완판됐으며, 보온성과 휴대성을 갖춘 ‘X-mas 패커블 패딩 블랭킷’과 겨울 스타일링 포인트로 활용 가능한 ‘X-mas 이어머프’ 역시 꾸준한 판매를 이어가고 있다.파리바게뜨는 연말을 맞아 #겉딸속케(겉은 딸기, 속은 케이크) 컨셉의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베리밤(BERRY BOMB)’과 함께 ‘베리밤 고블렛잔 세트(2개입)’를 선보였다.반짝이는 황금색 파티클 패턴을 담은 고블렛잔은 와인과 샴페인, 주스 등 다양한 음료는 물론 디저트볼로도 활용 가능해 연말 홈파티 테이블을 한층 고급스럽게 연출해준다.‘베리밤 고블렛잔 세트’는 파리바게뜨 제품 2만원 이상 구매 시 9900원에 구매 가능하며, 파바앱·해피오더·카카오톡 예약하기를 통해 19일까지 사전 예약 가능하다.20일부터는 전국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현장 구매할 수 있다.던킨은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 과 협업한 윈터 캠페인을 통해 유쾌한 감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한정판 굿즈를 선보였다.메기와 리사 캐릭터를 크리스마스 무드로 풀어낸 수면 바지와 헤어 밴드 구성의 ‘심슨 홈웨어세트 2종’을 비롯해, 호머와 마지 캐릭터로 디자인한 내열 유리 소재의 ‘심슨 유리컵 세트’, 어떤 캐릭터가 나올지 랜덤으로 뽑는 재미를 더한 실리콘 소재의 ‘심슨 랜덤 미니파우치 5종’, 호머와 마지 얼굴을 형상화한 에어팟

    3. 3

      SPC 배스킨라빈스, ‘스마트앱어워드 2025’ 최고 대상 수상

      SPC 배스킨라빈스가 ‘스마트앱어워드(SMART APP AWARD) 2025’에서 최고 대상을 수상했다.‘스마트앱어워드’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 아이어워즈위원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 스마트 앱 시상식이다. 매년 300개 이상의 기업이 참가하며, 국내 인터넷 전문가 4,00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디자인·기술·콘텐츠·마케팅·서비스 등 다양한 항목에서 가장 혁신적인 애플리케이션을 선정해 시상한다.‘스마트앱어워드 2025’는 총 5개 부문 18개 분야에서 시상이 진행되며, 배스킨라빈스가 거머쥔 최고 대상은 출품된 약 200여 개 앱 중 전체 평가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기업에게 수여되는 상이다.올해 6월 출시된 배라앱은 소비자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혁신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배라앱은 배달·픽업 주문 기능을 넘어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다양한 기능을 지원한다. 매장에서 대기 없이 앱으로 주문 가능한 ‘모바일 오더’, 쇼케이스 속 아이스크림 플레이버 네임택을 카메라로 비추면 제품을 인식해 주문할 수 있는 ‘플레이버 스캔’, 할인·적립·결제를 한 번에 처리하는 ‘통합 바코드’ 등이 탑재됐다.오직 배라앱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도 주목을 받았다. 핑크콘·실버콘·골드콘 등 등급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배스킨라빈스 멤버십 프로그램, 지인과 플레이버를 함께 고르고 혜택을 공유하는 ‘함께 담기’, 모바일 상품권을 여럿이 함께 공유하는 ‘핑크 컨테이너’ 등이다.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편리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이 좋은 성과로 이어져 기쁘다. 고객이 배스킨라빈스를 더욱 즐겁고 편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