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보다나,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헤어 스타일러 부문 1위 선정
    보다나,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헤어 브랜드 보다나(VODANA)는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관하는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헤어 스타일러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1주년을 맞이한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브랜드를 선정하는 국내 최대규모의 어워드다. 약 37만명의 국내의 소비자들이 참여한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뷰티, 가전, 리빙 등 16개의 산업군과 3,200여 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7월 3일부터 16일까지 2주간 소비자 투표를 진행, 전문가 심의를 거쳐 각 분야의 1위를 선정하는 프로세스로 인해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는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보다나는 자연스러운 컬링을 원하는 한국 여성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해 40mm 사이즈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국내 최대 사이즈의 물결고데기 40mm 등 다양한 헤어스타일링 기기들을 선보이며 국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손상모를 위해 스팀 분사 기능을 탑재한 ‘모이스처 스팀 와이드 판고데기’, 특수 브러쉬와 히팅 에어로 풍성한 볼륨 스타일링을 손쉽게 완성해주는 ‘글램컬 에어 힛 브러쉬’ 등 혁신적인 헤어스타일링 기기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초보자들을 위한 #자동회전봉고데기 ‘힛 커버 스핀 봉고데기 34mm’, 제품력은 유지하되 휴대성을 높인 #여행필수템 ‘컴팩트 고데기 3종’ 등을 연이어 출시하며 헤어 스타일링 시장을 이끌고 있는 것.

    국내 헤어 스타일링 시장을 선도하는 것은 물론 지난 3월 국내 브랜드 최초로 일본 로프트의 헤어가전 고데기 카테고리에 입점,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티몰 글로벌에도 한국 단독으로 입점하며 해외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특히, 내추럴하고 탄력있는 S컬을 연출해주는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는 일본 로프트 입점 2주 만에 품절 대란을 겪는 등 해외 소비자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보다나 문미화 대표 이사는 “다각화된 글로벌 경쟁 상황에서 보다나가 소비자들의 투표를 통해 헤어 스타일러 부문1위로 선정되어 더욱 의미가 크다”며, “보다나는 앞으로 고객 니즈에 부합하며 트렌드를 선도하는 헤어 스타일러 및 뷰티 디바이스를 선보이기 위해 기술력은 물론 예술성까지 업그레이드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보다나는 약 30년 이상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헤어 스타일러 부문 1위 △일본 ‘WWD BEAUTY 2023 상반기 베스트 코스메틱’ 신상품 EC부문 1위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헤어스타일러 부문 국내 3년 연속 1위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헤어스타일러 부문 중국2년 연속 1위 등 다양한 성과와 함께 제품력을 입증받으며,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ADVERTISEMENT

    1. 1

      NH농협은행, 중소기업·소상공인 지원 확대해 생산적 금융 선도

      NH농협은행(은행장 강태영)은 금융 접근성을 높이고 경영안정을 지원하기 위해 정책금융 연계와 금융부담 완화 등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실질적 지원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농협은행은 중소기업·소상공인에 12조 6,000억원 규모의 금융우대 지원을 시행하며, 정부의 전환보증 8,013억원, 대환대출 505억원 등 정책금융에 적극 참여해 자금 조달여건 개선에 기여했다. 특히, 고환율 국면에서 상환 부담을 줄이는 데 초점을 맞춘 금융 지원이 현장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또한, 은행권 자율 이자환급 지원 32만명, 2,169억원을 집행하고, 글로벌 강소기업 육성 80개사, 1,370억원, 중소기업 수출지원을 위한 수수료 우대 5억달러 등 중소기업의 성장 기반 확충에도 힘을 보탰다. 이를 통해 단기적인 자금 부담 완화뿐 아니라 중장기 경쟁력 강화까지 지원하는 구조를 마련했다.한편, 이러한 금융지원 성과를 인정받아 강태영 농협은행장은 지난 19일 진행된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제30회 중소벤처기업 금융지원상' 시상식에서 은탑산업훈장을 수상했고, 기업지원 담당직원들은 중기부장관 및 기재부장관 표창 등을 수상했다.

    2. 2

      NH농협은행, 'NH인증서 클라우드 서비스' 출시

      NH농협은행은 NH인증서에 클라우드 환경을 도입해 이용 편의성을 높인 ‘NH인증서 클라우드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NH인증서 클라우드 서비스’는 NH인증서를 한 번만 발급하면 휴대폰 변경 또는 앱 재설치 시에도 인증서를 다시 발급 할 필요 없이, 클라우드에서 간편하게 다운로드해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NH인증서는 NH올원뱅크 또는 NH스마트뱅킹 앱을 통해 발급할 수 있으며, 전자서명과 본인확인이 가능해 금융거래는 물론 홈택스, 정부24 등 400여 개의 금융·공공·민간 제휴처에서 폭넓게 이용할 수 있다.농협은행 관계자는 “이번 클라우드 서비스 도입으로 휴대폰 변경이나 앱 재설치 시에도 인증서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보다 쉽고 안전하게 인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3. 3

      NH농협은행, '2025년도 금융감독원 포용·상생금융 시상식' 우수기관으로 선정

      NH농협은행(은행장 강태영)은 19일 금융감독원이 주관하는 '2025년 포용·상생금융 시상식'에서 중소기업 지원부문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본 시상식은 금융감독원이 지난 1년간 포용·상생금융에 공헌한 금융회사와 업무유공자를 포상하기 위한 자리로 NH농협은행은 중소기업 대출, 관계형 금융, 맞춤형 채무조정 프로그램 등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금융지원 노력을 인정받아 중소기업 지원부문 우수기관상을 수상했다.NH농협은행은 올 해 전국 5개 권역에 'NH법인·소호 성장동행센터'를 개소해 중소기업·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창업·운영·폐업 등 상황별 금융컨설팅과 경영 전반에 대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며 포용·상생금융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엄을용 기업금융부문 부행장은 고환율·고금리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해 포용·상생금융을 확대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