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태백시-지역 도의원 간담회 "현안 적극 협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태백시-지역 도의원 간담회 "현안 적극 협조"
    태백시는 지난달 31일 시장 집무실에서 이한영·문관호 강원도의회 의원과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한 간담회를 했다고 1일 밝혔다.

    시는 간담회에서 2024∼2025년도 강원도 전환 대상 사업 예산 신청에 따른 지역 도의원의 협조를 요청했다.

    시가 협조를 요청한 사업은 문화예술회관 및 함태체육관 리모델링, 황지자유시장 아케이드 보수, 용연동굴 관광 명소화, 종합경기장 조명타워 확충, 한국안전체험관 정원 및 산책길 조성 등이다.

    태백시-지역 도의원 간담회 "현안 적극 협조"
    이와 함께 한국안전체험관 운영 활성화를 위한 소방안전교부세 지원 방안 등에 대해서도 논의했다.

    이상호 시장은 "중요 현안 사업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국·도비 확보가 필수적"이라며 지역 도의원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속보] 靑 "베네수엘라 체류 국민 70여명, 안전 확보에 만전"

      이재명 대통령은 미국이 베네수엘라에 대한 대규모 공격을 가한 것과 관련해 현지 교민 보호와 철수계획을 면밀하게 준비할 것을 지시했다.3일 청와대는 "이 대통령이 베네수엘라에서 발생한 폭발 사태에 대한 보고를 받고 외...

    2. 2

      [속보] 靑 "베네수엘라 체류 교민 70여명…피해 접수 없어"

      [속보] 靑 "베네수엘라 체류 교민 70여명…현재까지 피해 접수 없어"신용현 한경닷컴 기자 yonghyun@hankyung.com

    3. 3

      [속보] 李 대통령 "베네수엘라 교민 보호·철수 신속 집행" 지시

      이재명 대통령은 미국이 베네수엘라에 대한 대규모 공격을 가한 것과 관련해 현지 교민 보호와 철수계획을 면밀하게 준비할 것을 지시했다.3일 청와대는 "이 대통령은 베네수엘라 교민 보호를 철저히 하고, 철수 계획을 치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