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arte가 KIAF·프리즈 'VIP 티켓' 쏩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내달 6일부터 韓 최대 미술장터

    1장 50만원 넘는 표, 20장 준비
    아르떼에 기대평 남긴 사람 추첨
    ‘세상에 없던 문화예술 포털’ 아르떼(arte.co.kr)가 독자들을 위해 선물 보따리를 풉니다. 먼저 다음달 6~10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미술장터 ‘한국국제아트페어(KIAF)-프리즈’ VIP 티켓 20장(장당 두 명 입장 가능)을 쏩니다.

    arte가 KIAF·프리즈 'VIP 티켓' 쏩니다
    KIAF-프리즈는 요즘 뜨는 신진 작가부터 백남준, 피카소 같은 거장들의 작품을 한번에 만날 수 있는 국내 미술계 최대 이벤트입니다. VIP 티켓 소지자는 일반에 개방하는 7~10일 관람은 물론 VIP만 들어갈 수 있는 6일에도 행사장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행사 기간 내내 원하는 날짜, 원하는 시간에 예약할 필요 없이 무제한 입장할 수 있는 ‘프리 패스’ 증명서입니다.

    관람하다가 다리가 아프면 VIP 라운지에서 샴페인 등 무료 음료를 즐기며 쉴 수 있습니다. 아트페어 기간 리움, 스페이스K 등 유수 미술관에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VIP 티켓 소지자는 KIAF-프리즈 기간에 맞춰 열리는 ‘삼청나이트’ ‘청담나이트’ 등 일반인은 입장할 수 없는 특별한 미술 행사에도 참석할 수 있습니다.

    그랜드인터컨티넨탈서울파르나스 등 특급호텔 객실을 특별가(개별 문의)에 이용할 수 있고, KIAF와 제휴를 맺은 인근 고급식당에서 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일부 지역에선 BMW 차량으로 코엑스까지 무료로 모십니다.

    일반 입장권이 1인당 25만원(4일권 기준)인 만큼 두 명이 함께 입장할 수 있는 VIP 티켓의 실질 가치는 장당 50만원을 훌쩍 넘습니다.

    기회를 잡으려면 아르떼 포털에서 ‘KIAF-프리즈’ 기대평을 남기면 됩니다. 응모하실 때 자신의 블로그와 SNS, 온라인 카페, 각종 게시판 등에 아르떼 사이트와 콘텐츠 등을 홍보하는 글을 작성한 다음 링크를 남겨놓으면 당첨 확률이 높아집니다.

    아르떼는 이 밖에 미술관 운영시간이 끝난 뒤 도슨트와 함께 작품을 감상하는 ‘나이트 뮤지엄’ 프로그램과 연극 ‘3일간의 비’ 등 다양한 공연 티켓도 무료로 줍니다. 지금 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안드로이드 또는 iOS 앱을 내려받아 확인하세요.

    ADVERTISEMENT

    1. 1

      블랙록, 애플·메타 더 담고 셰브런 비중 줄였다

      세계 최대 자산운용사 블랙록이 2분기에도 정보기술(IT) 기업 주식 비중을 늘렸다. 애플 아마존 메타(페이스북) 등의 주식을 대규모로 매수했다. 셰브런과 엑슨모빌 등 석유기업의 주식은 1분기에 이어 2분기에도 비중을...

    2. 2

      [책마을] 워터게이트 특종을 알려준 '딥스로트'의 정체는

      1972년 6월 17일 미국 정치계를 뒤흔드는 사건이 발생했다. 양복 차림의 남자 다섯 명이 주머니에 100달러짜리 지폐를 가득 넣고 도청 장치를 운반하다가 워터게이트 빌딩에 있는 민주당 전국위원회 본부에서 체포된 ...

    3. 3

      블랙록, 애플 사고 석유 기업은 대량 매도 [대가들의 포트폴리오]

      대가들의 포트폴리오애플주식 추가 매수해 비중 늘려엔비디아와 MS 구글은 주식 팔았음에도 비중↑세계 최대 자산운용사 블랙록이 2분기에도 정보기술(IT) 기업 주식의 비중을 늘렸다. 애플과 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