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유레카는 한국경제신문의 디지털 미디어인 한경닷컴에서 개발한 개별 종목에대한인공지능(AI) 알고리즘 업체의 투자 의견을 종합한 'AI 컨센서스'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한경유레카'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한경유레카] 디알텍 52주 신고가 경신... 한경유레카 수익률은 92.06% 기록


25일 디알텍이 52주 신고가를 경신했다.

디알텍은 신고가 경신 후, 오전 11시 14분 기준으로 5,320에 거래되고 있다.

디알텍은 직접방식과 간접방식 디텍터를 모두 개발 및 제조하여 판매할 수 있는 업계 선도기업이다. 디텍터 사업과 병행하여 시스템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으며, 해외 매출비중은 약 80%로 글로벌 마켓 중심 경영을 하고 있다.

키움증권 김학준 애널리스트의 분석에 따르면, 2019년 맘모 디텍터 및 시스템을 출시하면서 고성장을 기록하기 시작하였으며 최근 시스템 사업의 확장 및 의료용 외 산업용까지 확대됨에 따라 가파른 성장추세가 나타날 것으로 전망된다.

AI알고리즘들의 투자의견을 종합한 한경유레카는 디알텍에 대해 7월 31일 매매의견을 제시했다. 오늘까지 디알텍을 보유했다면 수익률은 약 92% 이다.

한경유레카에서 관심종목을 검색하면 AI 알고리즘들의 종합의견을 무료로 확인할 수있다.

한경닷컴은 한경유레카 출시를 기념해 ‘1개월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있다. 원하는 AI 알고리즘 업체 한 곳을 1개월간 무료로 구독할 수있다. 한경유레카앱은 구글플레이스토어 혹은앱스토어에서 내려받으면 된다.

▶한경유레카바로가기
▶앱다운로드받기

디알텍 모나미 신성통상 포스코DX 공구우먼

본 글은 투자참고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