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유레카는 한국경제신문의 디지털 미디어인 한경닷컴에서 개발한 개별 종목에대한인공지능(AI) 알고리즘 업체의 투자 의견을 종합한 'AI 컨센서스'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한경유레카'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한경유레카] 빙그레 52주 신고가 경신... 한경유레카 수익률은 35.17% 기록


23일 빙그레가 52주 신고가를 경신했다.

빙그레는 신고가 경신 후, 오후 1시 05분 기준으로 58,800에 거래되고 있다.

빙그레는 우유처리가공 및 동제품 판매업을 주된 영업목적으로 하고 있다. 냉장품목군 대표브랜드로는 '바나나맛우유'와 '요플레', '아카페라', '따옴' 등이 있으며, 냉동대표 브랜드로는 '끌레도르', '투게더', 요맘때', '매로나', '슈퍼콘' 등이 있다.

SK증권 박찬솔 애널리스트의 분석에 따르면, 2Q23 영업이익률은 11.9%로 2012년과 유사한 이익률 레벨 기록했다. 영업이익률 개선은 광고비를 작년대비 134억원 가량 축소했는데 이는 냉장 신제품이 시장에 어느 정도 안착하면서 광고비를 줄이고 있는 것으로 파악된다. 따라서 하반기에도 보수적인 광고비 지출로 높은 이익률 달성을 기대한다.

AI알고리즘들의 투자의견을 종합한 한경유레카는 빙그레에 대해 7월 25일 매매의견을 제시했다. 오늘까지 빙그레를 보유했다면 수익률은 약 35% 이다.

한경유레카에서 관심종목을 검색하면 AI 알고리즘들의 종합의견을 무료로 확인할 수있다.

한경닷컴은 한경유레카 출시를 기념해 ‘1개월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원하는 AI 알고리즘 업체 한 곳을 1개월간 무료로 구독할 수있다. 한경유레카앱은 구글플레이스토어 혹은앱스토어에서 내려받으면 된다.

▶한경유레카바로가기
▶앱다운로드받기

빙그레 우리로 태양금속 신성델타테크 파이버프로

본 글은 투자 참고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