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여름에 펼쳐지는 롯데마트 최대규모 H&B 할인행사 '뷰티플렉스'! 초특가 상품 판매를 위해 세 팀이 힘을 합쳤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롯데마트, 오는 30일(수)까지 H&B(헬스앤뷰티) 상품에 대해 최대 80% 할인을 제공하는 ‘뷰티플렉스’ 진행
    ■ 고물가 시기 H&B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H&B부문 소속 세 팀이 함께 행사 기획
    - 할인 대상 품목을 페이셜, 헤어 용품에서 건강기능식품, 위생용품을 포함한 H&B 전 카테고리로 확대
    여름에 펼쳐지는 롯데마트 최대규모 H&B 할인행사 '뷰티플렉스'! 초특가 상품 판매를 위해 세 팀이 힘을 합쳤다!
    롯데마트가 올해 최대 규모의 H&B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오는 17일(목)부터 30일(수)까지 2주간, 전 점에서 H&B(헬스앤뷰티) 상품을 최대 80% 할인하는 ‘뷰티플렉스’를 진행한다.

    ‘뷰티플렉스’란 뷰티의 모든 상품을 저렴하게 제공한다는 목적으로 기획된 롯데마트 최대 규모 H&B 행사다.

    이번 ‘뷰티플렉스’는 지난해 4월과 올해 4월에 이어 3번째로 진행하는 행사로, 할인율이 높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인기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해 4월 뷰티플렉스 행사 기간 동안 H&B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대비 30% 상승했고, 올해 4월 실시한 2차 뷰티플렉스 매출은 1차 행사 매출과 비교해 40% 상승한 성과를 보였다.

    특히, 이번 뷰티플렉스에서는 롯데마트 H&B부문의 3개팀(Health, 퍼스널케어, 홈케어)이 힘을 합쳐 준비해 상품군을 늘리고 행사규모를 역대급으로 키웠다. 롯데마트는 지난 뷰티플렉스를 통해 뷰티 상품 뿐만 아니라 건강기능식, 위생용품 등도 저렴하게 구매하고자 하는 니즈를 확인, 세 팀이 모여 평소보다 행사 물량을 20% 늘리고, 행사 상품군도 영양제와 생리대 등을 포함한 H&B 전 카테고리로 확대했다.

    먼저, 롯데마트 단독 할인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롯데마트 헤어 케어, 클렌징 MD(상품기획자)가 파트너사와 함께 직접 기획부터 제조 및 출시까지 참여해 개발한 ‘온리원딜 려 홍진단 샴푸, 트리트먼트(820mL)’와 ‘온리원딜 해피바스 클렌징폼(250g) 2종’은 시중 대비 50%가량 저렴한 각 9490원, 5900원에 판매한다. 롯데마트 단독 직수입 상품 ‘dm 발레아 핸드크림 기획 세트(3입)’, ‘dm 발레아 페이스&바디 소프트크림 기획(250mL*2입)’도 각 7900원, 8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끌레드벨, 종근당건강, 쏘피를 포함한 10대 인기 브랜드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끌레드벨 골드 리프팅 영양크림(60mL*2)’을 포함한 끌레드벨 전 품목에 대해 2개 구매 시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2G*50포)’와 ‘코어(2g*60포)’는 ‘투 플러스 원 (2+1)’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인기 생리대 브랜드 ‘쏘피’ 상품은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10대 브랜드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롯데상품권 5천원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H&B 주요 상품 할인 판매 및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기 클렌징폼 ‘센카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 기획(120g*2입)’은 기존 대비 30% 저렴한 1만 2300원에, ‘온더바디 부케 바디워시(1000g)’는 55% 할인한 4900원에 판매한다. 종합영양제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로메가 알티지오메가3(520mg*30캡슐*2입)’도 30% 할인을 적용해 1만 5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LG 생활건강의 오가니스트, 히말라야, 온더바디 브랜드 상품을 2만 5천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상당의 치약∙칫솔 여행용 세트를 증정한다.

    한경환 롯데마트 퍼스널케어 팀장은 “금번 뷰티플렉스 행사는 ‘Summer Beauty Christmas’ 라는 콘셉트로 고객들에게 선물과 같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세 팀이 힘을 합쳐 준비했다”며 “할인율이 높은 만큼 필요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하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1. 1

      제네시스, ‘럭셔리 고성능’으로 새 10년 연다

      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가 '럭셔리 고성능(Luxury High Performance)'을 핵심 축으로 향후 10년을 향한 브랜드 확장을 본격화한다.제네시스는 20일(목, 현지시간) 프랑스 남부 르 카스텔레(Le Castellet) 지역에 위치한 폴 리카르 서킷에서 행사를 개최하고 브랜드 최초의 고성능 모델 'GV60 마그마(GV60 Magma)'를 처음으로 공개했다.이와 함께, 독립 브랜드 출범 후 10년간 글로벌 고급차 시장에서 입지를 다진 것을 넘어 정제된 감성과 우수한 퍼포먼스를 결합한 '럭셔리 고성능'을 구현해 진정한 럭셔리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비전을 발표했다.'GV60 마그마'는 지난해 제네시스가 고성능 영역 진출을 공식화하며 선보인 'GV60 마그마 콘셉트'를 기반으로 개발된 첫 양산형 모델이다.낮고 넓은 차체를 기반으로 마그마 전용 컬러와 3홀 디자인 등 마그마만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해 디자인됐으며, 최대 토크 790Nm, 제로이백(0-200km/h) 10.9초, 최고 속도 264kph로 제네시스 양산 전동화 모델 중 가장 우수한 동력성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다양한 마그마 전용 특화 기능과 전용 가상 사운드 시스템 및 인터페이스를 탑재해 운전자에게 차별화된 주행 경험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아울러 제네시스는 '럭셔리 고성능'의 정점을 보여주는 '마그마 GT 콘셉트(Magma GT Concept)'도 함께 공개했다. 마그마 GT 콘셉트는 제네시스가 향후 10년간 구축해 나갈 퍼포먼스 헤리티지를 미리 보여주는 새로운 스포츠카 타이폴로지(유형)로, 정제된 럭셔리와 모터스포츠 정신을 결합한 브랜드의 헤일로(halo) 콘셉트다.현대차 대표이사 호세 무뇨스 사장은 "제네시스는 럭셔리 브랜드 사상 가장 빠른 속도로 글로벌 판매 100만 대를 달성했다"며 "마그마는

    2. 2

      제네시스, G80, GV80 특별 프로모션 실시

      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가 코리아 세일 페스타와 함께 G80, GV80 특별 혜택을 적용한 ‘8040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금) 밝혔다.제네시스는 ‘8040 프로모션’을 통해 G80, GV80(GV80 쿠페 포함) 등 두 차종의 2.5 터보 모델 1천대를 한정해 월 4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G80, GV80를 구매하는 경우 고객들은 20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또한 차량 가격의 일부를 일정 기간 동안 유예하고, 유예 기간 동안 잔금과 잔금의 이자, 유예금의 이자를 납부한 뒤 만기 시 차량을 반납하는 ‘모빌리티 차량 반납 유예 할부’ 원금 유예율을 68%(기존 60%)까지 적용 받을 수 있다.G80의 경우 현재 진행중인 ▲코리아 세일 페스타 혜택 300만원 ▲’8040 프로모션’ 특별조건 200만원을 적용하면 50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현대/제네시스 인증중고차에 차량을 매각하고 15일 이내 제네시스 신차를 구매하면 받을 수 있는 ▲트레이드 인 혜택 200만원을 더하면 총 700만원의 가격 혜택이 적용된다.여기에 ‘모빌리티 차량 반납 유예 할부’ 상품을 통해 원금 유예율 68%를 적용 받으면 40만원대의 월 납입금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기존 유예율 60% 대비 약 649만원의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 차량가격 5,990만원, 이용기간 36개월, 금리 4.7%, 선수율 6% 기준)GV80의 경우 ▲코리아세일페스타 혜택 500만원 ▲8040 프로모션 특별조건 200만원 ▲트레이드 인 혜택 200만원까지 모두 더하면 총 900만원이 할인되며, 여기에 ‘모빌리티 차량 반납 유예 할부’ 적용 시 40만원대의 월 납입금, 약 716만원의 혜택을 적용 받아 구매할 수 있다. (※ 차량가격 6,945만원, 이용기간 36개월, 금리 4.7%, 선

    3. 3

      제네시스, LA 카운티 미술관(LACMA)과 아트 파트너십 체결

      제네시스가 미국 LA 카운티 미술관(Los Angeles County Museum of Art, 이하 LACMA)과 다년간의 신규 아트 파트너십을 체결했다.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제네시스는 ‘더 제네시스 토크(The Genesis Talks)’ 및 내년 4월 예정된 신관(데이비드 개펀 갤러리, David Geffen Galleries) 개관 관련 후원을 진행한다.LACMA는 고대부터 현대에 이르기까지 15만 점 이상의 소장품을 보유한 미국 서부 지역 최대 규모의 미술관으로, 환태평양 연안에 위치한 지역적 특성과 문화, 다양한 인구 구성 등에 기반한 차별화된 전시를 선보이고 있다.제네시스는 심도 있는 예술적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세계적인 예술기관 및 창작자를 후원하는 ‘제네시스 아트 이니셔티브(Genesis Art Initiatives)’를 전개하고 있으며, 이번 LACMA와의 파트너십은 미국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영국 런던 테이트 모던 미술관에 이어 세번째다.LACMA 마이클 고반(Michael Govan) 관장 주관으로 올해 12월부터 시작하는 ‘더 제네시스 토크’는 미술과 건축 등 다양한 분야의 창의적인 리더와 혁신적인 창작자를 연사로 초청해 예술과 공간, 지역사회에 대한 담론을 관객과 폭넓게 공유한다.첫 연사는 LACMA 신관 공공미술 프로젝트에 참여한 현대미술가 제프 쿤스(Jeff Koons)로, 공공 공간 활성화를 위한 예술의 역할을 주제로 마이클 고반 관장과 대담을 갖는다.내년 1월에는 LA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현대미술가 마크 브래드포드(Mark Bradford)와 문화예술계 전문가 대런 워커(Darren Walker)가 공동체 허브로서 미술관이 갖는 의미를, 4월에는 LACMA 신관 설계를 담당한 건축가 피터 줌터(Peter Zumthor)가 신관 설계 철학을 관객과 소통한다.현대자동차그룹 정의선 회장은 “제네시스가 LACMA의 신관 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