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일본 싱글 2집 타이틀곡 선공개…아도 손잡고 흥행 정조준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르세라핌(LE SSERAFIM)이 일본 신보 타이틀곡을 깜짝 발표하고 4세대 K-팝 걸그룹 ‘원톱’ 입지를 굳힌다.
소속사 측은 8일 “르세라핌이 오늘 오후 6시 일본 싱글 2집 타이틀곡 ‘UNFORGIVEN (feat. Nile Rodgers, Ado) -Japanese ver.-’을 선공개한다”고 밝혔다.
이 곡은 지난 5월 한국에서 발매된 정규 1집 타이틀곡의 일본어 버전이다. 8일 기준, 13주 연속 미국 빌보드 차트에 이름을 올리고, 스포티파이(8월 3일 자)에서 누적 재생수 1억 회를 돌파하는 등 큰 사랑을 받은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신곡은 일본 대중음악계를 휩쓸고 있는 아티스트 아도(Ado)가 피처링에 참여했다. 아도는 2020년 현지 최고 히트곡 중 하나인 ‘시끄러워’(うっせぇわ), 글로벌 차트 100관왕을 차지하고 누적 스트리밍 3억 회를 넘긴 ‘원피스 필름 레드’ 주제가 ‘신세대’(新時代) 등 도전적인 음악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모았다. 아도의 파워풀한 목소리와 세상이 정한 룰에서 벗어나 르세라핌만의 길을 가겠다는 곡의 메시지가 어우러져 긍정적인 시너지를 발휘할 전망이다.
아도는 “르세라핌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아티스트다. 팬으로서 협업하게 되어 감사하고 영광이었다. 멋있는 노래가 완성된 만큼 많은 분이 들어주시길 바란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르세라핌의 일본 싱글 2집 ‘UNFORGIVEN’은 오는 23일 정식 발매되며 타이틀곡을 비롯해 ‘Jewelry (Prod. imase)’, ‘ANTIFRAGILE’(안티프래자일)의 일본어 버전 등 총 3곡이 수록된다. 지난달 25일 선공개된 수록곡 ‘Jewelry (Prod. imase)’는 현지 대표 음원 사이트인 라인뮤직 ‘주간 송 차트’(집계기간 7월 26일~8월 1일) 5위를 차지하며 진입부터 최상위권에 자리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