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편의점 CU, 가성비 높인 대용량 안주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편의점 CU, 가성비 높인 대용량 안주 출시
    편의점 CU는 고물가 상황을 고려해 가성비를 높인 대용량 안주 상품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CU는 우선 1㎏짜리 대용량 안주 '꾸이 포대'를 내놓는다.

    꾸이 포대는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만든 어포를 포대 자루 모양의 봉투에 담았다.

    가로와 세로의 폭을 합하면 1m가 넘는 제품으로 기존에 CU에서 판매하던 30g짜리 소용량 상품보다 중량당 가격이 3배 저렴하다.

    또 기존의 감자칩보다 중량이 6배가량 많은 400g짜리 '엘도라다 감자칩'도 출시한다.

    내달에는 270g짜리 '대표 오징어튀김'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대용량이라는 특성을 고려해 여러 번 나눠 먹을 수 있도록 지퍼백 형태로 포장했다.

    CU는 통상 여름철에 안주류 수요가 급증하는 만큼 대용량 상품이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하고, 8월 한 달간 저녁 7∼9시에는 30% 할인 행사를 진행하기로 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설거지 귀찮아서 미뤘다가 '사망'까지…전문가 '경고'

      사용한 그릇을 싱크대에 담가둔 채 밤을 보내는 습관이 식중독 등 건강 문제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경고가 나왔다. 전문가들은 따뜻하고 습한 환경이 각종 유해 세균의 증식을 부추긴다고 지적한다. 최근 영국 매체 ...

    2. 2

      오픈 3시간 만에 '싹쓸이'…없어서 못 판다는 '핫템' 뭐길래 [이슈+]

      서울 마포구에서 카페를 운영하는 30대 권모 씨는 지난달부터 ‘두바이쫀득쿠키(두쫀쿠)’를 메뉴에 추가했다. 처음엔 만드는 대로 판매했지만 소비자들이 몰리면서 2주 전부터는 하루 200팀 한정 예...

    3. 3

      당뇨병 환자 절반 이상 '비만'…3040 환자, 복부비만 심각

      당뇨병 환자의 절반 이상이 비만인 가운데, 특히 30∼40대 환자에서 복부비만이 심각한 것으로 드러났다.30일 한국의학바이오기자협회에 따르면 대한당뇨병학회는 2012∼2023년 국민건강영양조사를 토대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