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김우빈·김성균, 넷플릭스 영화 '무도실무관' 주연 낙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우빈·김성균, 넷플릭스 영화 '무도실무관' 주연 낙점
    넷플릭스는 액션 코미디 영화 '무도실무관' 주연에 배우 김우빈과 김성균을 캐스팅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영화는 무술 유단자인 '이정도'(김우빈 분)가 전자발찌를 착용한 범죄자들을 감시하는 무도실무관이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김우빈이 연기하는 이정도는 배달 일을 하던 평범한 청년으로, 범죄자의 공격을 받던 무도실무관을 구해준 뒤 그를 대신해 5주간 일을 맡게 되는 인물이다.

    김성균은 이정도와 짝을 이뤄 일하는 보호관찰관 '김선민' 역을 소화한다.

    무도 실력과 배짱을 갖춘 이정도와 최고의 호흡을 보여주며 범죄를 막아낸다.

    영화 '청년경찰'(2017), '사자'(2019)와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사냥개들'을 연출한 김주환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제작은 '지옥', 'D.P.', '정이' 등으로 넷플릭스와 꾸준한 협업한 클라이맥스 스튜디오가 맡는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韓관객과 파격소통한 메켈레…"지휘는 단원들과 조화를 찾는 것"

      “과거와 현재는 훌륭한 악단이었지만, 중요한 건 그 명성을 미래에도 이어가는 겁니다. 저절로 훌륭해지진 않습니다. 10년 뒤를 끊임없이 고민해야 합니다.”젊은 지휘자 클라우스 메켈레(사진)의 진...

    2. 2

      공연 직전에 마이크 잡은 메켈레...전례 없는 정상급 악단의 파격

      “과거와 현재는 훌륭한 악단이었지만, 중요한 건 그 명성을 미래에도 이어가는 겁니다. 저절로 훌륭...

    3. 3

      "젠슨황이 선물한 위스키도 오르겠네"…日위스키 산토리 가격 20% 인상

      일본에서 다카이치 사나에 총리가 고물가 대응을 내각의 최우선 과제로 삼겠다고 강조하고 나선 가운데, 산토리 위스키 등 주류 가격은 크게 오른다. 산토리는 한국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위스키를 생산하는 주류 업체다.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