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비타민 에너지 드링크 '셀시어스', CU 입점 이벤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시나몬랩은 비타민 에너지 드링크 ‘셀시어스’의 CU 편의점 입점을 기념해 편의점 2+1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셀시어스는 전세계적으로 판매되고 있는 비타민 에너지 드링크로, 미국 최대 온라인 유통채널 아마존의 에너지드링크 부문 베스트셀러이자 높은 구매 만족도와 재구매율을 보이고 있다.

    셀시어스는 필수 비타민 7종(비오틴(비타민H/비타민B7), 비타민B12, 판토텐산(비타민B5), 비타민B6, 나이아신(비타민B3), 비타민B2, 비타민C)과 천연 카페인 100mg, 타우린 1,090mg 등을 함유하고 있는 비타민 에너지 드링크로, 제로 칼로리일 뿐만 아니라 아스파탐(합성감미료), GMO, 글루텐, 방부제, 인공향료, 액상과당, 설탕을 전혀 사용하지 않아 매일 마셔도 부담없는 건강한 데일리 음료다.
    국내에는 코스트코, 이마트, 올리브영, SSG푸드마켓을 비롯해 GS25, 이마트24 등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편의점 CU에서 7월 한달동안(7월 5일~30일) 2캔 구매시 1캔 더 증정하는 2+1 행사로 진행된다.

    CU에는 라즈베리 아사히 그린티 맛과 CU 단독 Peach Vibe(피치 바이브) 2종이 입점되어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노재헌 대사의 중국어 인사에…베이징 외교가 '깜짝'

      "이렇게 자리를 함께 해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환영합니다."6일 저녁 7시 중국 베이징 한국대사관저. 노재헌 주중한국대사가 중국어로 깜짝 인사말을 하자 현장에 있던 1100여명의 참석자들은 우레와 같은 환호와 박수를 ...

    2. 2

      금융당국, 두나무에 352억 역대 최대 과태료

      금융당국이 암호화폐거래소 업비트 운영사인 두나무에 역대 최대 과태료를 부과했다.금융위원회 산하 금융정보분석원(FIU)은 고객확인 의무 등을 위반한 두나무에 과태료 352억원을 부과했다고 6일 밝혔다. FIU는 지난해...

    3. 3

      이재용, 벤츠 회장 13일 만난다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이 오는 13일께 서울에서 올라 칼레니우스 메르세데스벤츠 회장과 만난다. 두 사람은 이번 회동을 통해 자동차 전장(전자·전기장치) 사업을 집중적으로 논의할 것으로 알려졌다.6일 산업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