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수익? "야! 너도 할 수 있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수익? “야! 너도 할 수 있어~”

    ■ 수익내는 진짜 방법! 무료카톡방 입장하기 -> (클릭)
    ★ [ 참여코드 : 5656 ] ★ 필수입력

    글로벌 하락장이 지속되자 손실로 인해 힘들어하는 개인투자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글로벌 시장이 1년에 걸쳐 30%정도가 하락함에 따라 개인투자자들의 실제 계좌손실은 더 커질 수 있는 상황이기도 하다.



    이러한 하락장에도 수익내는 방법이 없진 않다.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서 시장에 맞는 매매전략과 신중하고 정확한 종목선정이 합쳐진다면 충분히 가능 할 수 있는 것이다.

    이러한 전략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면? “야! 너도 할 수 있어” 라는 말이 나오게 되는 이유이기도 한 것이다.

    ■ 야! 너도 수익낼 수 있어! “무료주식카톡방 입장하기” -> (클릭)
    ★ [ 참여코드 : 5656 ] ★ 필수입력

    무료카톡방에 입장하면 하락장에도 수익인증, 감사인사 등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하락장이 힘들다면, 손실로 어떻게 해야할 지 모르겠다면, 수익계좌인증을 하고 싶다면.. 고민하지 말고 무료카톡방에 입장해보자.

    아래 참여코드를 입력하면 지금 바로 입장 할 수 있다.

    ■ 급등전 추천주 주는 무료카톡방! 지금입장하기 -> (클릭)
    ★ [ 참여코드 : 5656 ] ★ 필수입력

    * 참여코드는 주기적으로 변경되니 늦지 않게 참여해보자.

    -최근 핫이슈 종목
    코스나인, 폴라리스오피스, 삼성중공업, 이수페타시스, 인선이엔티, HMM, 한미반도체, 이브이첨단소재, 현대로템, 후성


    무료상담

    ADVERTISEMENT

    1. 1

      지금 시장이 집중하고 있는 키워드는 2차전지, 스레드, 반도체 등

      ※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

    2. 2

      당일 증권사 관심 종목 - 컴투스 , SK텔레콤 등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투자 이슈를 분석하는 한경라씨로에 따르면 07월 20일 2시 30분 기준으로 컴투스, SK텔레콤, KT 등과 관련해 많은 리포트가 발생한 것으로 나타났다. 오늘 증권사 목표가 상향 조정한 종목 (...

    3. 3

      한은, 환율 안정책 내놨다…"외환부담금 내년 6월까지 면제"

      한국은행이 금융기관이 외화부채 건전성 관리를 위해 한은에 쌓아둬야하는 외환부담금을 내년 6월까지 면제하기로 했다. 한은에 달러를 넣어두는 대신 시장에 풀라는 의도다. 금융기관이 외화예금초과지급준비금을 한은에 쌓을 경우엔 이자를 지급하기로 했다.한은은 19일 오전 서울 남대문로 한은 본관에서 임시 금융통화위원회 회의를 열고 이같은 방안을 의결했다. 한은이 임시 금통위를 연 것은 지난해 12월4일 비상계엄 다음날 이후 약 1년만이다. 한은은 금융기관이 비예금성외화부채에 대해 납부하고 있는 외환건전성부담금을 내년 1월부터 6월까지 6개월간 한시적으로 면제하기로 했다. 한은은 "금융기관들의 외환건전성부담금 납입부담을 줄여 외환시장에 대한 국내 외화공급 유인 확대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은에 외환을 쌓아두는 대신 시장에 풀라는 의미다. 해외에 있는 투자자산을 국내로 들여오기 위해 한은이 금융기관의 지급준비금에 이자를 주는 방안도 의결했다. 이 역시 내년 1월부터 6월까지 적용된다. 금융기관이 한은에 예치한 '외화예금초과지급준비금(올해 12월~내년 5월분)'이 대상이다. 한은은 "금융기관이 주로 해외에서 운용하던 외화자금을 리스크 대비 안정적인 이자 수익으로 국내에서 운용할 수 있게 된 것"이라며 "비금융기관 및 개인들이 해외운용하는 외화예금의 국내 유입이 촉진될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강진규 기자 josep@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