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화생명, 7월 폭우 피해 고객 특별지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집중폭우 피해 입은 한화생명 보험계약자 및 융자대출 고객 대상
    □ 보험료 납입 및 대출 상환 유예, 사고보험금 접수 편의 제공
    □ 8월 31일(목)까지 재해피해확인서 등 관련 서류 지참해 신청
    한화생명, 7월 폭우 피해 고객 특별지원
    한화생명이7월에 발생한집중폭우로 피해를 입은 고객들과 고통을 분담하기 위해 특별지원을 실시한다.

    이번 집중폭우로 피해를 입은 한화생명 보험가입 고객은 6개월간 보험료 납입과 보험계약 대출이자 상환 유예를 받을 수 있다. 융자대출 이용 고객은 6개월간 대출 원금 및 이자 상환 유예가 가능하다. 배우자 및 직계 존비속이 피해를 입었을 경우에도 지원 받을 수 있다.

    사고보험금 접수 편의도 확대한다. 집중폭우로 인해 입원 및 통원 치료를 할 경우 사고일로부터 6개월간 청구금액과 무관하게 모바일, 홈페이지, 팩스, 스마트플래너 등 비대면 채널로 사고보험금 청구가 가능하다. 한화생명은 보험금 청구가 접수될 경우 최대한 신속하게 지급할 방침이다.

    보험료 납입 및 대출 상환 유예를 원하는 고객은 가까운 한화생명 고객센터 및 한화생명금융서비스 지역단을 방문해 자필로 특별지원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재해피해확인서(시장, 군수, 구청장 등 지자체에서 발급 가능)와 신분증, 가족관계확인서류(피해자가배우자 및 직계 존비속인 경우)를 지참해야 하며, 신청기간은 8월 31일(목)까지다.

    한화생명은 과거에도 산불이나 태풍, 지진 등 재해가 발생했을 때 피해 고객을대상으로 보험료 납입과 대출원리금 상환 유예 등을 지원한 바 있다.

    ADVERTISEMENT

    1. 1

      세븐틴X나영석 '나나투어', 드디어 온다…1월 5일 첫 방송

      그룹 세븐틴의 '출장 십오야' 상품 뽑기로 시작된 '나나투어'가 방송일을 확정 지었다.세븐틴은 18일 팬덤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tvN '나나투어 with 세븐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