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현대해상, 어린이보험 신담보 2종 배타적사용권 3개월 획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특정 환경성 및 생활질환 진단비, 골절·탈구 도수정복술 지원비 특약
    현대해상, 어린이보험 신담보 2종 배타적사용권 3개월 획득
    현대해상(대표이사 조용일·이성재)은 특정 환경성 및 생활질환 진단비 담보와 골절·탈구 도수정복술 지원비 신규 담보 2종이 독창성과 진보성, 유용성을 인정 받아 배타적사용권 3개월을 획득했다고 14일 밝혔다.

    ‘특정 환경성 및 생활질환 진단 보장’ 특약은 영유아에게 많이 발생하는 폐렴, 천식, 중이염과 함께 중금속 중독과 미세먼지와 같은 외부물질에 의한 폐질환까지 보장하며, 최근 부각되고 있는 환경변화로 인해 노출될 수 있는 주요 위험을 보장하는 신규 담보다.

    ‘골절·탈구 도수정복술 지원(연간1회한,급여) 보장’ 특약은 어린이에게 자주 발생하는 골절이나 탈구로 치료를 받은 경우, 기존 수술담보에서 보상하지 않았던 ‘도수정복술 치료’를 보장하는 신규 담보다.

    배타적사용권을 획득한 신담보 2종은 어린이 전용 상품인‘굿앤굿어린이종합보험Q’와 ‘굿앤굿어린이스타종합보험’으로 가입할 수 있다.

    현대해상 ‘굿앤굿어린이보험’은 단일 상품명으로 최장, 최다 판매를 경신하며 지난 6월말 기준 누적 판매 건수가 500만 건을 돌파했다. 이에 현대해상은 지난 5월부터 어린이보험을 유지중인 부모를 대상으로 종합보험 신규 가입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퍼펙트플러스종합보험’은 10%, ‘간편한건강보험(333,355)은 5.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간편건강보험 할인은 7월부터 추가 되었다.

    현대해상 민경민 장기상품2파트장은 “차별화된 상품과 혁신적인 담보 개발을 위해 지속 노력하고 있다”며 “고객과 회사가 상생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이도록 끊임없이 고민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해상은 지난 4월에 퍼펙트플러스종합보험에 탑재한 ‘항암방사선약물치료후5대질병진단’과 특정감염질환(특정패혈증Ⅱ, 수술후감염, 기타감염)수술 특약 2종에 대해 6개월 배타적사용권을 획득했으며, 올 들어 손해보험사 중 유일하게 두번째 배타적 사용권을 획득했다.

    · 사진1

    · 사진2

    ADVERTISEMENT

    1. 1

      BYC, 키자니아 서울과 함께 크리스마스 이벤트 ‘코코모메 데코백 팝업 스튜디오’ 진행

      BYC(대표 김대환)의 키즈 패션 브랜드 ‘코코모메’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키자니아 서울과 함께 ‘코코모메 데코백 팝업 스튜디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아이들이 상상력과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와펜과 뱃지를 활용해 에코백을 꾸미는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오늘(24일)부터 오는 30일까지 7일간 키자니아 서울 2층 국가대표 훈련센터 옆에서 열린다.행사장에 방문한 어린이들은 제공되는 와펜 디자인 중 4개를 선택해 에코백에 자유롭게 부착하고, 직접 그린 뱃지를 달아 자신만의 에코백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코코모메 인스타그램 (@cocomome_official)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면 캐릭터 와펜 2개를 추가 증정하고, 키자니아에서 사용 가능한 화폐 5키조(KZ)도 제공된다.이와 함께 행사 기간 동안 BYC 텍스타일 개발 센터 앞에서는 키자니아 방문객 누구나 참여 가능한 네컷 사진 찍기 행사도 진행한다.BYC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코코모메 구매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스마트스토어에서 7만원 이상 구매하고, 리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월드 어드벤처 등에서 사용 가능한 ‘ONE TICKET’을 선착순 100명에게 선물로 증정한다.한편, ‘코코모메’는 ‘아이’를 뜻하는 ‘coco’와 ‘시간, 순간’을 의미하는 ‘moment’의 합성어로, 아이의 성장 순간을 함께하는 BYC의 키즈 패션 브랜드다. 아이들의 상상력을 바탕으로 일상과 자연을 재해석해 마치 아이들이 그린 것 같은 장난스러운 일러스트가 코코모메의 정체성이다. ‘자연’, ‘그린듯한’,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드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개발했다.BYC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2. 2

      BYC, 크리스마스 선물용 ‘커플 속옷 세트’ 출시

      BYC(대표 김대환)는 크리스마스 선물로 어울리는 화려한 레드 컬러의 ‘커플 속옷 세트’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강렬한 레드 톤을 중심으로 한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기획됐다. 여성용 와이어브라•미니헴팬티•갈라팬티•롱슬립과 남성용 드로즈로 구성해 커플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적합하다.먼저 와이어브라는 레드 올오버 레이스에 소폭 레이스를 매치해 화려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팬티는 레이스 미니헴팬티와 섹시한 무드의 레이스 갈라팬티 2종으로 구성해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시스루 무드가 돋보이는 레이스 롱슬립도 함께 선보여 완성도 높은 룩을 연출 할 수 있다.남성용 드로즈는 폴리스판 원단을 사용해 부드럽고 신축성이 뛰어나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이번 BYC 크리스마스 커플 속옷 세트는 BYC 직영점을 포함한 BYC 오프라인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BYC 관계자는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연인 선물용으로 어울리는 특별한 커플 속옷 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화려한 디자인과 색상은 물론 편안한 착용감을 동시에 갖춘 제품으로, 실용성과 특별함을 모두 만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3. 3

      BYC, 연말 파자마 파티 위한 패션아이템 제안

      BYC(대표 김대환)는 연말 분위기에 맞춰 따뜻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파자마 파티용 ‘올데이롱 잠옷세트’ 2종을 제안한다.‘면기모 유니섹스 잠옷세트’는 기모 선염 원단을 사용해 피부에 부드러운 느낌을 주고, 우수한 흡수력과 통기성이 특징이다.남녀 모두에게 잘 어울리는 블루 톤의 체크 패턴을 적용해 커플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고, 세련된 인상을 주는 컨버터블 카라 디자인을 채택했다. 상·하의 전면에 사이트 포켓을 더해 실용성까지 갖췄다.‘면레이온 유니섹스 잠옷세트’는 레이온 혼합 소재로 가볍고 부드럽게 착용할 수 있고, 편안한 루즈핏 실루엣으로 편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아이보리 바탕에 카키 스트라이프 패턴을 더해 모던한 분위기를 강조했고, 오픈형 넥라인으로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부담없이 입기 좋다.BYC 잠옷세트는 BYC 직영점과 BYC 쇼핑몰을 포함한 BYC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BYC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따뜻한 실내에서 파자마 파티를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편하고 겨울에 적합한 잠옷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