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목욕 습관을 잡아주는 알록달록 무지개 클레이 입욕제!'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어린이의 즐거운 목욕 경험을 위한 클레이 타입 입욕제, ‘아토팜 키즈 레인보우 버블 클레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아토팜 키즈 레인보우 버블 클레이’는 7가지 무지개 컬러로 원하는 색과 형태를 자유자재로 만들 수 있는 클레이 타입의 입욕제다. 점토를 이용한 촉감 놀이로 아이들의 창의력, 상상력과 오감 발달에 도움을 주며 놀이 후에는 직접 만든 입욕제로 사용하며 즐거운 목욕을 즐길 수 있다. 평소에 손 씻기나 목욕을 싫어하는 아이들에게 신기하고 재밌는 거품 목욕 경험을 선사하고 목욕에 대한 거부감을 줄여주어 아이 스스로 목욕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토팜 키즈 레인보우 버블 클레이’는 코코넛 유래 세정 성분 및 약산성 포뮬러가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주어 노폐물을 부드럽게 세정해주고 편안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해준다. 뿐만 아니라, 영양이 풍부한 3가지 식물성 오일 및 편백수, 병풀추출물 등 수분 보습 성분을 담아 세정 후에도 당김 없이 마무리되고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어린이 피부에 오랜 시간 닿는 점을 고려해 물에 쉽게 지워지는 수용성 색소, 알러젠 FREE 과일향을 적용했다.

유전자 변형을 하지 않은Non-GMO 옥수수 전분으로 만들어졌으며 탤크 무첨가 및 피부 유해성분 10가지 무첨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옷이나 피부에 묻더라도 물에 쉽게 지워지며 잘 뭉쳐지는 타입이라 간편하고 깔끔한 뒷정리가 가능하다.

한편, ‘아토팜 키즈 레인보우 버블 클레이’는 아토팜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www.neopharmshop.co.kr)’ 및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