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주연, 피렌체 패션쇼 비하인드 공개…“어릴적부터 꿈꿔왔던 일”

더보이즈(THE BOYZ) 멤버 주연이 피렌체 패션쇼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소속사 측은 7일 “더보이즈가 지난 6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멤버 브이로그 콘텐츠인 '[BOYLOG] JUYEON CAM'을 공개, 멤버 주연의 일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지난 6월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열린 펜디의 2024 봄/여름 남성 패션쇼에 참석한 주연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모았다. 주연은 당시 쇼에 '대한민국 유일' 초청 셀럽으로 자리를 빛내 국내외 패션계에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피렌체에서의 짧은 일상을 담은 이 비하인드 영상 속 주연은 무대 위 '아이돌' 본업과는 180도 달라진 친근하고 엉뚱한 모습으로 순수함을 발산했다. 또한 패션쇼 참석에 앞서 매거진 촬영에 임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과 뜨겁게 스포트라이트 받은 패션쇼 현장 참여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어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주연은 "해외 쇼 참석은 어렸을 때부터 꿈꿔왔던 일이었는데 이렇게 멋진 자리에 참석할 수 있어 좋았다"며 "좋은 에너지를 많이 받았고, 많은 걸 느끼고 경험할 수 있었던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소속사 측은 “이처럼 K팝 씬을 넘어 패션계에서도 뚜렷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주연은 오는 8월 4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되는 tvN 신규 예능 프로그램 '형따라 마야로 : 아홉 개의 열쇠'에 출연한다. 차승원, 김성균과의 환상의 케미는 물론 올라운더 황금 막내로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다운 행보를 이어갈 전망이다”고 전했다.

한편, 더보이즈는 '두 번째 월드투어 : 제너레이션(THE BOYZ 2ND WORLD TOUR: ZENERATION)'으로 전 세계 ‘더비’들을 만나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