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샤오팅, 中 현지 패션 매거진 표지 장식…“무대 위 서 있는 매 순간을 즐겨”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ep1er(케플러) 멤버 샤오팅이 중국 현지 매거진의 표지를 장식했다.
중국 패션 매거진 ‘SPOTLiGHT (스포트라이트)’는 최근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의 샤오팅과 함께한 6월호 커버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샤오팅은 ‘Summer Flowers’라는 콘셉트와 어우러지는 청량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넓은 잔디밭을 배경으로 자유분방하고 상큼한 매력을 드러낸 샤오팅의 모습은 무대 위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샤오팅은 활동을 통해 가장 성장한 부분과 무대 위에서 집중력을 유지하는 노하우, 올해 완성하고 싶은 목표 등 진솔한 답변으로 팬들과 케플러를 향한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특히, 샤오팅은 “좋아하는 일을 하고 있어 무대 위에 서 있는 매 순간을 즐긴다”라며 “커버곡을 보여드리고 싶어 준비하고 있다. 처음이라 긴장되지만 동시에 하나의 도전이라고 생각한다”고 목표를 밝혀 앞으로 보여줄 모습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샤오팅이 속한 케플러는 지난 4월 네 번째 미니앨범 ‘LOVESTRUCK! (러브스트럭!)’을 발표, 성공적인 활동을 펼치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에너지로 음악적 성장을 증명했다. 지난 5월과 6월에는 데뷔 후 첫 일본 아레나 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글로벌 영향력을 증명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