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소년 신보 '보이즈 윌 비 보이즈'·데이브레이크 콘서트 '서머 매드니스'
[가요소식] 트레저, 28일 정규 2집 '리부트' 발매
▲ '재시동' 걸어 돌아오는 트레저 = 그룹 트레저가 오는 28일 정규 2집 '리부트'(REBOOT)를 발매한다고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가 4일 밝혔다.

'재시동'을 뜻하는 음반 제목처럼 이전과 과감하게 달라진 콘셉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미국의 대형 음반사 컬럼비아 레코드와 파트너십을 맺은 트레저는 이번 정규 2집 활동부터 본격적인 북미 시장 진출에 나선다.

[가요소식] 트레저, 28일 정규 2집 '리부트' 발매
▲ 10개월 만에 돌아온 미래소년 = 그룹 미래소년이 오는 19일 미니 5집 '보이즈 윌 비 보이즈'(Boys will be Boys)를 발매한다.

지난해 미니 4집 '아워턴' 이후 10개월 만의 컴백으로, 여름과 잘 어울리는 싱그러운 소년들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가요소식] 트레저, 28일 정규 2집 '리부트' 발매
▲ 10주년 맞은 데이브레이크 '서머 매드니스' = 밴드 데이브레이크가 여름 콘서트 '서머 매드니스 2023'(SUMMER MADNESS 2023)을 다음 달 12∼13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연다.

'서머 매드니스'는 2013년 시작된 데이브레이크의 여름 콘서트 브랜드다.

매 시즌 새로운 콘셉트로 데이브레이크의 라이브 무대를 선보여왔다.

올해 10주년을 맞은 '서머 매드니스' 공연에는 10CM, 소란, 이승윤, 루시 등이 게스트로 출연하며 데이브레이크의 신곡 무대도 최초로 만나볼 수 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