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빅, 8일 '니 눈 니 코 니 입술' 리믹스 버전 발매…그 시절 감성 소환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남성 듀오 투빅(2BIC)이 딩고와 새 음원을 발매한다.
딩고 뮤직은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투빅의 '니 눈 니 코 니 입술(2023)'을 공개한다.
'니 눈 니 코 니 입술'은 투빅이 지난 2013년 발매한 정규 1집 앨범 '백 투 블랙(Back To Black)'의 수록곡으로, 당시 커플 댄스로 화제를 모으며 큰 사랑을 받았다.
10년 후 새롭게 돌아온 '니 눈 니 코 니 입술' 2023년 리믹스 버전은 로맨틱한 가사에 힙합을 가미해 투빅만의 설레는 감정을 극대화했다. 투빅 특유의 소울풀한 보컬과 리드미컬한 멜로디로 리스너들의 향수를 자극할 예정이다.
준형, 지환 2명으로 구성된 남성 듀오 투빅은 지난 2012년 3월 '또 한 여잘 울렸어'로 데뷔 후 소울풀한 보컬과 독보적인 가창력으로 '믿고 듣는 가수'라 불리는 실력파 아티스트다.
가요계 '히트곡 제조기'라 불리는 조영수, 안영민 등의 작곡가들과 투빅만의 색깔을 보여주는 그루브한 R&B 감성 발라드 음원을 꾸준히 발매했고, '요즘 바쁜가봐', '회복이 급해 (Feat. 하림, 호투)' '오늘 같은 밤이면', '뒤로걷기' 등의 대표곡으로 오랜 시간 음악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파워풀한 가창력과 압도적인 성량,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감성 듀오로 자리매김한 투빅이 딩고와의 첫 협업으로 재탄생한 '니 눈 니 코 니 입술'을 통해 어떤 색다른 감성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매료시킬지 기대가 커진다.
투빅의 신곡 '니 눈 니 코 니 입술(2023)'은 8일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딩고 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로 라이브' 영상이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