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FEVER’ 뮤직비디오 1억 뷰 돌파…‘통산 두 번째 1억 뷰 뮤직비디오’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엔하이픈(ENHYPEN)의 ‘FEVER’ 뮤직비디오가 1억 뷰를 돌파했다.
소속사 측은 5일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이 2021년 4월 발표한 미니 2집 ‘BORDER : CARNIVAL’의 수록곡 ‘FEVER’ 뮤직비디오 재생수가 지난 4일 오후 3시 24분 경 1억 건을 넘었다”고 밝혔다.
이로써 엔하이픈은 ‘BORDER : CARNIVAL’의 타이틀곡 ‘Drunk-Dazed’에 이어 통산 두 번째 1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공개 직후 ‘#FEVER_IsOutNow’, ‘#ENHYPEN’, ‘#FEVER IS HIGH NOW’ 해시태그가 각각 전 세계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1, 3, 4위를 차지할 정도로 이 뮤직비디오는 큰 인기를 얻었다. ‘FEVER’ 뮤직비디오는 공개 당일 미국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7위를 차지했고, 이튿날 말레이시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올랐다.
‘FEVER’는 모던한 팝 R&B 곡으로, 나를 알아봐 줄 존재를 찾고 기다리는 소년의 모습을 인간보다 낮은 체온을 가진 뱀파이어에 빗대어 표현했다. ‘너’로 인해 시작된 열병이지만 이를 치유해 줄 사람 역시 ‘너’라고 말하며 상대를 향한 간절함을 노래했다.
‘FEVER’ 뮤직비디오는 'Drunk-Dazed'와 연결되는 스토리 라인을 담았다. 이 영상에서는 엔하이픈의 유려한 춤선과 무언가를 간절히 기다리는 눈빛이 돋보이며, 성훈과 니키의 완벽한 호흡이 돋보이는 페어 안무가 포인트다. 엔하이픈은 그루브가 살아 있는 안무를 선보이는 등 전에 없던 매력을 뽐냈다.
한편, 엔하이픈은 오는 8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미니 4집 ‘DARK BLOOD’의 후속곡 ‘Sacrifice (Eat Me Up)’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