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햇살보다 빛나는 나를 위한 뷰티템! 온앤더뷰티가 제안하는 여름 뷰티 상품!
롯데온 온앤더뷰티가 여름철 피부 관리 및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롯데온 온앤더뷰티가 오는 14일까지 '뷰티풀 서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에스티 로더, 바비 브라운, 맥, 라 메르 등 13개 뷰티 브랜드가 참여해 여름철 피부 관리 및 메이크업을 위한 뷰티 상품을 제안한다. 온앤더뷰티 단독 구성 상품을 비롯해 행사 참여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할인 및 추가 적립, 라이브 방송, 경품 이벤트 등 연중 최대 혜택으로 준비했다.

롯데온 온앤더뷰티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준비해야할 뷰티 상품을 각 테마에 맞춰 제안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열과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를 위한 '수분/장벽 강화', 더워질수록 신경쓰이는 '모공/피지 관리', 태양 아래에서 생기있게 빛날 '메이크업', 향기롭고 활기찬 여름을 위한 '여름 향수' 등의 테마로 나눠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행사 참여 브랜드 및 상품 구매 시 적용할 수 있는 최대 9%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온앤더뷰티 클럽 회원은 구매 금액에 따라 엘포인트 최대 1만점을 적립해준다.

온앤더뷰티 단독 구성 상품도 준비했다. 수분 및 장벽 관리를 위한 '에스티 로더 갈색병(50ml)' 구매 시 눈 주변 피부 관리를 위한 '아이매트릭스(5ml*3종)'를, 시원한 두피 관리를 위한 '아베다 인바티 리터 샴푸(1000ml)' 구매 시 '컨디셔너(200ml)+펌프'를 증정하며, 여름철 생기있는 메이크업 위한 '맥 락드키스 립컬러' 구매 시 '마스카라 디럭스'를 증정한다.

5일부터 11일까지는 '질스튜어트뷰티' 입점을 기념해 여름 시즌 인기 상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아직까지 국내에 입점하지 않은 ‘질스튜어트뷰티 브릴리언트 라인’의 향수와 핸드크림, 바디 로션 등 5개 상품을 국내에서 처음으로 가장 먼저 선보인다. 입점을 기념해 질스튜어트뷰티 전 상품을 최대 27% 할인 판매하며, 브랜드 상품 구매 고객에게 ‘질스튜어트 기프트 백’을, 각 구매 상품에 따라 ‘질스튜어트 파우치’를 비롯한 다양한 증정품을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도 진행해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7일(수) 오후 7시에는 '바비브라운'과 손잡고 덥고 습한 여름철 메이크업에 필수인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1+1 구성으로 소개하며, 8일(목)에는 '맥 락드키스 듀오+립 프라이머 세트'를 선보인다. 방송 중 각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최대 15% 할인 판매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립, 마스카라, 수분크림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9일(목) 오전 11시에는 뷰티 크리에이터가 직접 출연해 질스튜어트 뷰티 선론칭 상품을 소개하고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더불어 온앤더뷰티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중 전체 온앤더뷰티 상품 1만원 이상 구매 시 이벤트에 응모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1500명에게 '스페셜 기프트 박스'를 증정한다. 이번 스페셜 기프트 박스는 에스티 로더, 크리니크, 아베다 등 행사 참여 브랜드 중 인기 상품 8종으로 구성했다.

유해은 롯데온 뷰티팀장은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아지는 점을 고려해 여름 뷰티 상품을 모아 기획전을 진행한다”며,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가 참여해 구매 사은 혜택을 제공하고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가 출연해 신상품을 소개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 여름철 뷰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