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치열, 26일 단독 공연 개최…신곡 '나의 봄날' 무대 최초 공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황치열이 팬들에게 신보의 타이틀곡을 선공개한다.
소속사 측은 26일 “황치열이 오늘 충남 서산시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황치열 Travel in seosan'을 개최하는 가운데, 이번 공연은 티켓 오픈과 함께 전석 매진됐다”며 “팬들의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황치열은 이날 공연에서 내달 1일 발매 예정인 미니 5집 'GIFT'(기프트)의 타이틀곡 '나의 봄날 (You Are My Spring)'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신곡 '나의 봄날 (You Are My Spring)'은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진심 어린 감사와 고백을 담은 곡으로, 황치열의 절제된 듯 섬세한 보컬로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곡의 후반부로 갈수록 드라마틱해지는 스트링 선율과 어우러진 감동적인 노랫말이 리스너들에게 설렘을 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황치열은 오는 6월 1일 미니 5집 'GIFT'를 발매한다.
늘 같은 자리에서 자신을 지지해 준 모든 사람에게 전하는 선물 같은 앨범으로, 앨범명처럼 서로가 서로에게 선물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타이틀곡 '나의 봄날 (You Are My Spring)'을 포함해 '이해한다는 말 (Understanding)', '쓰여진 편지 위로 (Written Letter)', '그대와 함께 (Together)', '5분 전 (5 Minutes)' 등 총 다섯 트랙이 수록됐다.
한편, 황치열은 오는 6월 1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5집 'GIFT'를 발매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